홈페이지 >

신과구 서명 후 오사카 직미, 나이키 여자 테니스 라인업은 유력 증원하였다.

2019/4/8 13:34:00 13125

나이키

아디다스는 오사카를 동반하여 두 개의 대만관 우승을 차지했으나 계약이 만료될 무렵에 이 신과 세계 1위는 독일 브랜드와 걸지 않았다.

오사카 직미 선택 내크.

나이커는 지난 5일 WTA 여망 세계 제일사사사카를 서명하고, 후자는 나이크 브랜드의 선수 대변인이 됐다.

오사카 직미는 오는 4월 22일 열리는 슈투가트역 경기에서 나이키 두루마기를 처음 입고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오사카 직미는 “나는 나이크 대가족의 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나이크에게 제공할 기회를 얻는 것에 대해 흥분을 느낀다 ”고 밝혔다.

나이크 부총재는 글로벌 스포츠 품질 총지배인 Amy (Montagne) 이 합류해 나이커에 대해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현재 21세의 오사카는 직선적이며 혼혈아다.

그녀의 어머니는 일본인이고 아버지는 미국 국적을 가진 해지인이고 오사카는 일본과 미국의 이중국적을 소유하고 있다.

피부가 까무잡잡하고 타력이 출중하여 그녀는 ‘ 일본 소위 ’ 라고 불린다.

2014년 직업을 옮기는 첫 시즌, 지난 16세 만에 미망 챔피언 챔피언 스토더를 물리치고 국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선두를 열었다.

4 년 후 2018 시즌 오사카는 진보가 급격한 해를 맞았다.

인디안 빌스 역에서 이 일본은 폭발적으로 우승을 차지해 첫 WTA 투어 우승을 차지했다.

하반기 오사카는 아메리칸 결승전에서 오윌리엄스를 격파하고 직업 생애를 처음으로 만관계관을 획득하며 일본 역사상 처음으로 만관녀 싱글 우승을 차지한 선수가 됐다.

2019년 마카오, 이 21살 처녀의 상태는 여전히 침착하다.

그녀는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스비토나 체코 명장 칼리스코바와 두 차례의 온망챔피언을 주코 비토바와 등 등 후원자가 마카넷 계관을 차지하고 있다.

오사카 직미직업 생애 두 번째 대만관여단 우승, 이나로 아시아 사상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이나의 랭킹 기록을 갱신해 남녀 단식 세계 1위에 오른 아시아 선수가 됐다.

마카오 여자 싱글 우승 게스트로 2019년 1월 26일, 이나는 아시아 축구 이후 영예를 직접 오사카의 직미의 손까지 접수했다.

일본 역사상 첫 번째 만관여단 챔피언이 된 뒤, 과거 대반기 오사카는 상업장에서 매우 바쁘고, 슈퍼 신성들을 맞이하는 것은 각종 상업활동과 새로운 스폰서 업체다.

현재 오사카는 유닉스, 서철성, 일청식품그룹, 전일공항공, 최신 일산자동차와 나이크까지 포함돼 있다.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오사카 직미 매니저 스투르트 두지드 (Stuart Duguid)는 21세 처녀의 상업가치가 급상승하고 있으며, 혼혈신분은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 총애를 받고 있다고 한다.

"오사카 직미는 해지와 일본의 혈통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 이렇게 다원적인 배경은 상업판도를 확장하는 데 유리하다"며 "그녀의 구기와 개성이 뛰어나며 더 많은 관심을 모으는 것은 시간문제다"고 말했다.

2018년 스포츠 미디어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프로가 선정한 50대 최고 가치 선수 차트 중 오사카는 27위로 올라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담 스피스, 루이스 한밀턴, 사라흐, 하덴 등 대목을 포함해 모두 그 뒤에 섰다.

외부에서는 2022년 도쿄올림픽의 배경 아래 일본 올림픽의 부양정책과 일본 협찬사들이 스포츠 분야에 대한 주목을 받고 있는 오사카는 현지 스포츠시장의 신진아, 미래'돈경'에 기대어 있다.

이 가운데 오사카 직미의 코트 협찬 계약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아디다스와의 지난 2018년 말 만기.

그동안 오사카가 직미적이거나 오사카 패션브랜드와 합의했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는 천만 달러급 재계약을 발령받고 거래가 이루어지면 여자 테니스 역사상 가장 비싼 의류 모델이 될 것이다.

그러나 이상의 소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았다.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나이키는 이번에 아디다스의 손에서 오사카를 뺏어간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선수들의 대변수에서 나이커는 같은 종류의 브랜드를 훨씬 능가하고 있으며, 기 아래 나다르, 윌리엄스, 디미트로프와 샤라포바 등 일선 스타가 있다.

페드롤러가 2018년 유니폼을 출가하면서 나이크는 많은 자원 공간을 내어 오사카 직미에 쓸 수 있다.

실제로 나이키는 여자 테니스계의 자원 우세는 이미 2대 스타를 약화시켰고, 웨이는 이미 직업 생애 만년, 샤와는 금약 파동 이후 하락했다.

2018 시즌 4대 만관, 세 명의 여자 싱글 챔피언은 아디다스 선수다.

특히 이나로 은퇴한 이후 나이키의 아시아 정상 선수는 줄곧 진공 상태로 강력한 대변인이 부족했다.

이번 횡단으로 출현하고 신속하게 등극한 후 옥좌의 오사카는 미국 브랜드의 최선이다.

현재 여자 테니스 업계의 추세로 오사카는 나이키 여자 테니스 라인에서 ‘ 두메달 ’ 을 빼앗을 전망이다.

출처: 인터페이스 기사: 나란히

  • 관련 읽기

천북시계 (Tissot)는 무지개 장미로 천북 여자의 백변의 매력 탐색

DIY 생활
|
2019/4/8 13:25:00
11696

옷 차림: 화이트 셔츠 기본 아이템 새로운 패션 감각

DIY 생활
|
2019/4/8 13:17:00
12916

아빠 바지가 뭐예요?할머니 바지가 빨개져서 아빠 바지가 유행했어요!

DIY 생활
|
2019/4/5 0:24:00
10976

왜 중고가방을 사야 합니까?왜 몇 십 년 전의 스타일을 사려고 합니까?

DIY 생활
|
2019/4/4 12:18:00
10855

또 환절기에 옷장을 정리할 때 쓸 수 없는 옷에 새 주인을 찾아준다

DIY 생활
|
2019/4/3 20:33:00
10286
다음 문장을 읽다

상장 첫날의 주가가 크게 떨어지는 것을 내포하면 더 많은 장대혁을 부화시키기 어렵다

만약 국내 최초의 나스닥에서 출시된 왕홍전기상이 되었다면 더 좋은 상업 모델이 필요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