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화 공급이 충분한 가격에 하행 압력이 존재한다
'조사 후 저장시대 주지탱 요인 점약화 '
의 이번 연도 우리나라 면화 시장의 지탱 동능을 너무 저장하는 정책이 없다.
시장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지 않은 배경 아래 20400위안 / 톤의 축적 가격은 매우 흡인력이 있다.
통계 데이터는 3월 21일까지 2012년도 면화 임시 매장 누적 거래가 643만톤으로 2011년 수지 총량의 두 배나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내륙 거래는 216만 톤으로 신장 거래는 254만 톤이고, 핵심 기업은 172.7만 톤이다.
643만 톤의 수입저장량은 면화 공검 총량의 709.4만 톤의 90.6%를 차지한다.
미국 농업부의 3월 최신 보고서에 의하면 우리나라 면화 생산량 762만톤을 계산해 현재 수입액수량은 이미 올해 국내 면화 생산량의 84% 에 달했다.
바로 < p >
‘p ’이 대규모 매장 후 시장에서 유통할 수 있는 면화 수량이 감소하고 면방업체 면, 특히 고등급 면화에 대한 뚜렷한 부족으로 면화현물과 선물 가격에 일정한 지탱을 제공한다.
하지만 이달 말 2012년도 수집 정책은 본격적으로 막을 올릴 예정이며, 이는 20400원 /톤의 시장 가격 지지가 약화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외강내약의 가격 추세는 국내외 가격차가 축소되었고, 이미 4953위안 / 톤의 고점에서 현재의 3061위안으로 인하하여, 톤의 하락폭은 1892위안에 달한다.
미면은 투기 기금 다두 재고 및 신년도 식면 면적 감소 예상 하위 를 이어갈 예정이며, 정면은 매장, 주요 시장 지탱 요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투자자들은 내외면의 수속을 계속 지켜볼 수 있다.
</span></p><p style="margin: 0cm 0cm 0pt;" class="MsoNormal"><span style="color: rgb(85, 85, 85); font-family: 微软雅黑; mso-bidi-font-size: 10.5pt;" lang="EN-US"><span style="font-size:small;">{page_break}</span></span></p><p><span style="font-family:宋体;font-size:small;">
이 사전의 면화
> 의 후기 정책 < 후기 정책 < < < 미트미트 >의 관례에 따라 < a href = < www www.sjfz.com >의 축적정책 < < < 의 출범은 기본이 면경 기간이 바로 3 월 초에 배포를 안정시키는 면면면의 취향이다.하지만 올해 저장정책은 아직 정식으로 끝나지 않았다.
전기 시장은 이에 대해 많은 소문을 퍼뜨리고, 양회 기간 각 부문 지도자들도 새로운 건의를 가지고 있으며, 즉 전통의 수집 모델을 바꾸고 면농을 직접 보조한다.
국가가 어떤 방식을 취하든 최종 목적은 여전히 면적을 안정시키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2년 동안 저장되었으며, 면화 가격은 이미 대폭 파동적인 태세를 억제하고 기본적으로 안정되었기 때문에, 신년도의 면화 수집 정책에 대해서는 국가가 저장업무를 연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모드가 바뀌고, 무한량 수매가 지속되지 않고, 가격도 600원 /톤의 증폭이 다시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트콤 '대표님.
사전국가는 방직 소비시장의 수요에 따라 계속 저축량이 7월 말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전체 매출량이 450만 톤에 이른다.
이처럼 방대한 투매 규모는 기본적으로 방직 기업의 일상용 솜을 보장할 수 있다.
하지만 저축량이 늘어나면서 면가의 억제력도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
'미트콤 '대표님.
'a href ='http://wwwww.sjfzm.com'의 미끄러운 준세 배당액 ```을 통해 `의 최근 방직업체는 배당액을 받았으며 현재 미끄러운 준세수입의 면세 비용은 국내 현물보다 3000위안이 낮기 때문에 배당액을 배출해 일정한 압력을 받고 있다.
'미트콤 '대표님.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경동 타오보소령 3대 거물들이 시장을 전기상놀이로 만들까?
- 법률 강당 | 전자상들이 세금을 부과하면 민감한 화제가 매년 50억 위안을 더 받는다
- 본망 전문 원고. | 국민 기업에서 국가 기업 마운의 미래 사고로
- 매일 첫머리 | 마운은 가짜 상품에 시달리고 2016은 알리바바 정명의 중요한 시기이다.
- 뉴스 택배 | 경사스러운 업종의 수입은 여러 브랜드의 판매가 하락했다
- 전시회 특집 | 2016 신발 업계: 3대 투자 방향은 주목할 만하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캐주얼 업계가 쇠퇴 조짐에 직면한 것은 정말 거짓인가?
- 아동복 가게 | 칠보휘 패딩 패딩 패션 따뜻하다 몸살 빛나다 추운 겨울
- 추천 | 파산 Or 도산?디자이너 업계가 한겨울을 만나다
- 제화 재료 | 안디는 해외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 있는 것 같다
돌사자 해박회가 제1회 해서전상 다국적 합작 대회를 거행할 것이다
석사자시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석사자시전자상무협회, 해서 (석사자) 비즈니스 단지, 신발망 을 찍는 ‘공승전기상 ’ 제1회 (석사자) 해서전자상가협력대회가 4월 18일 석사자에서 열릴 예정이며, 많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CEO, 유명 업계 전문가, 전통 기업, 타타래브랜드 기업 등 국내 전자상거래 엘리트가 한자리에 모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