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초호족'은 실체 의류상 에게 스트레스 를 준다

2010/4/21 14:40:00 22

복장

인터넷 쇼핑이 성행하면서 복주 베끼는 족도 점차 커지기 시작했다.

최근 우리는 복주 매장업에서 알며 복주'베낀 호족'은 이미 브랜드 상품에 국한되지 않았다.'베낀'은 이미 전통백화점에서 각 유형백화점으로 확대되었다.

기존 업계보다 임대료, 재고, 인원 임금 등 원가 가 적어 판매하는 상품가격은 더 낮고, 이는 전통적인 업태가 전례 비교 압력을 받게 한다.


현상을 표절하여 종이화가 유행하다.


진선생은 복주 드럼 구의 한 상가 방손부 사장으로 최근 한 현상이 두드러져 매장에 가서 물건을 사지 않고 번호만 베끼는 고객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베끼족 ’의 베끼는 방법이 달라졌고, 어떤 사람들은 이미 ‘무지화 ’의 표지를 실현했다.”

진매니저는 이전에 백화점에 베끼는 사람들이 자주 종이기록을 들고 들키기 쉽지만, 현재 ‘베낀 족 ’은 휴대전화 기록 상품 명칭, 화물호, 가격 등을 개용해 휴대전화로 상품에 사진을 찍기도 했다.


‘베끼족 ’ ‘잠입 ’ 백화점은 무지화초호를 진행했으나, 매장에서는 어쩔 수 없었다. 고객들이 대처법을 잘 생각하기 때문이다.

진사장의 소개에 따르면 그는 ‘베낀 ’이 백화점 상품에 대해 베끼지 말라고 권유하고 있는데, 오히려 ‘베낀 ’족을 반박하는 경우도 있는데, 예를 들면 ‘베낀 족들 ’은 베낀 것이 아니라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고 한다.

‘ 초호족 ’ 의 발리쟁에 대한 복주 일부 상업은 한눈에 한 번 눈을 감고 ‘ 베끼는 족 ’ 에 대해 구두성의 권유를 할 수밖에 없다.


복주복 도로의 한 매장 관계자 임 씨는 “베낀 사람 ”을 주로 젊은 사람을 위주로 하는 대상은 다양하고 디지털, 화장품, 액세서리, 액세서리, 식품 등의 품목을 함축했다.


임 선생에 따르면 백화점의 의상 상품구는 ‘베끼는 족초족 ’이 비교적 선호하는 지역으로, 때로는 ‘베끼기족 ’이 상가 옷차림을 빌려 입어 보기도 한다.

복주 본토의 포럼에서 우리는 “ 베낀 사람 ” 을 인터넷에서 자신의 베끼기와 반초호 경험을 나누는 것을 발견했다.

유네티즌은 표지 수표: 몰카법 은폐, 외우기, 속임법, 속임수법, 시선법, 이양법.

이와 함께 반사표 수식법에 대한 네티즌이 대거 “ 병들이 막기, 수래를 가리기 ” 의 진세와 반대 표지의 방법은 전격 감시법으로 귀납된다 ” 고 적시에 갈림법에 붙는다.


 

  • 관련 읽기

하얼빈 직위가 의류 전공 설정을 잘라 버리다

캐주얼
|
2010/4/21 14:37:00
32

전문가들은 어떻게 저질 복장을 예방할 것인지를 일깨워 준다.

캐주얼
|
2010/4/21 14:08:00
40

ETAM 의류 그룹이 10분기 연속 적자

캐주얼
|
2010/4/20 15:31:00
20

시장 분석: 라오스 방직과 신발은 주로 유럽연합을 수출한다

캐주얼
|
2010/4/20 15:23:00
26

아이슬란드 화산은 유럽 경제 회복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캐주얼
|
2010/4/20 15:21: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방사 복장 국가 표준 세미나 가 상해 에서 열리다

최근 전국 복장 표준화 기술위원회 비서는 상하이에서 방사복 방지 복장 차단 효과 테스트 방법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