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외국 기업의 주목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동맹은 중국 자유무역구와의 협의가 이뤄진 이후 인도네시아 시장이 대거 진입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지만, 반면, 많은 외국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인도네시아 제창업이 거액의 외국 투자를 잇달아 받았다.
인도네시아 공업부 금속기계와 방직 등 공업본부 부디가 최근 자카르타에서 중국, 한국과 태국 등지에서 온 10개 제화업체는 연간 인도네시아제 구두업에 약 1.5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이 같은 투자가들은 인도네시아의 신발 생산기지를 설립해 당첨된 지역에는 단그랑 만단, 서투리조, 암망, 머좌게르몬, 만론 등이 포함돼 있다.
이들 투자가들은 이 도시는 이미 충분한 인프라와 투자 환경이 좋다며 특히 정치와 사회 환경이 안정되고 있다고 본다.
브디는 새로 지은 신발 공장은 약 1만 현지 주민이 취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같은 10개 외국 구두업은 2008년 인도네시아 건설의 생산기지에 의한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와 인도네시아 전력 부족 원인으로 수차례 미뤄졌다.
현재 인도네시아는 글로벌 위기의 여파를 받지 않고, 구두업 분야의 투자 환경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으며, 10개 외국 기업은 2009년 12월 31일 인도네시아 투자통조기구 (BKPM)에 투자허가증을 신청해 곧 투자를 실천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신세대 농부들: 꿈꾸는 세대
- 팀워크의 효율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
- 온주 수출 아르헨티나 신발 이윤이 미약하다 & Nbsp; & Nbsp; 신흥 시장을 개통하려고 한다
- 민영 기업 은 어떻게 제품 을 소비자 의 마음 속 의 브랜드 지위 를 수립할 수 있을까
- 동네 내장화 공장 & Nbsp; & Nbsp; 포름알데히드 초표 환경방해
- 쌍둥이 형제: 출생시간 두 달 간격
- 인터넷 함정 & Nbsp
- 인터넷 창업 열풍 에서 창업 의 방향 을 찾다
- 부부가 인형을 휴대하며 세계 & Nbsp; 잠장 거대한 상업기
- 상해변의 최대 자영업자 판사원의 창업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