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마핀을 수매하는 것은 몇 가지 염려가 없어 천억 위안의 마케팅 경기과정 근반?

2019/3/12 23:50:00 272

아마핀

3월8일 안디스포츠용품 유한회사 (이하 ‘안디디디스포츠 ’), 방원자본, Anamered Investments 및 텐센터로 구성된 투자자재단이 아시아마벤스포츠 (AmerSports)의 주식 공개를 청구한 자원조는 현금 공개를 약약의 초보적 결과: 요약 매수한 지분 94.38%의 주식 및 투표권 (아마모벤 스포츠 및 기타 부속사 지분)을 포함하지 않는다.

최종 결과는 아니지만 업계 인사들은 아마핀의 스포츠 수입을 망라하는 것은 이미 염려가 없다.

3월 12일

투자자 재단에 따르면 3월 12일 관련 요약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인수의 최종 결과는 아마벤의 스포츠 90%를 넘어 외부 지분 및 투표권을 발행해 투자자 재단이 성공적으로 요약 인수에 성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안난그룹 이사국 회장 겸 최고경영자 정세충은 계약인수가 주요한 지지와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을 보고 기쁩니다. 우리는 아마벤 스포츠가 다음 빠른 발전단계에 들어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최종 결과를 확인한 뒤 다른 투자자 재단 멤버들과 긴밀히 호흡을 맞추며 아마벤 스포츠 우수한 관리층과 팀을 지지하고 탁월한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투자재단의 지지로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게 된다.

아마벤 스포츠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기재 브랜드 관리그룹으로, 줄곧 프로 운동선수 및 아마추어 스포츠 마니아를 위해 세계 최고의 스포츠 과학 기술 상품을 제공해 왔다.

아마핀은 1950년에 핀란드에서 창립했으며 1977년 나스닥북유럽 시장 NASDAQ OMX 에서 출시됐다.

아마벤 계열에는 세분운동업계의 초나라 브랜드가 많이 있으며, 그중 소비자들이 잘 아는 캐나다 사치급 야외 장비 브랜드 Arc'테르티스 (시조새), 프랑스 산지 야외 클라몬 (살로몬), 미국 테니스 장비 브랜드 윌슨 (윌슨)등이 포함됐다.

자료에 따르면, 아마벤 스포츠는 현재 중국 전자회사인 아마벤 스포츠 용품 무역 (상해) 유한회사, 아마벤 스포츠 소속 모든 브랜드가 중국의 시장 및 판매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2018년 12월 7일, 방원자본, AnameredInvestments 및 텐센트로 구성된 투자자재단이 공동으로 새로 설립된 마스코트 비디오 회사를 통해 자발적으로 현금 요약으로 아마파벤 스포츠 모든 발행 및 외부 지분을 공개할 것을 제안했다.

그때는 2019년 2분기 완료될 예정이다.

한편 투자자 재단은 인수 사항을 완료한 뒤 투자자 재단은 아마벤스포츠의 독립운영을 유지할 계획이며 이사회를 따로 설립할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현재 최종 결과는 아니지만 발표된 상황에서 아마핀의 스포츠 수익을 망각시키기 쉽지 않다는 관측이다.

방직 의류 관리 전문가, 상하이 양서 브랜드 관리 유한 회사 사장은 위웅이 안심한 인수도 중국 소비자 생활의 변화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운동대 건강시장에 대한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450억 원'접시 '점현

사실상 처음으로 인수한 것은 아니지만, 이에 앞서 프리랜드와 영국 야외 캐주얼, 등산 스포츠 브랜드 SPRAND, KINGKOW 등 브랜드를 인수했다.

업계 인사들은 이 뒤에는 안달 1000억 위안의 영수 목표: 2025년에 천억 위안을 영수한다.

애드 브레이크 브랜드는 1991년 20여 년 발전을 거쳐 현재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수도꼭대기에 들어섰다.

2015년에는 111억 2천만 위안에 달하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처음으로 100억 위안의 영업 관문을 넘어섰다.

같은 해에는 100억 원에서 1000억 위안의 목표를 안착했다.

이와 함께 정세충은 스포츠 제품의 시장 공간과 그룹 다브랜드 전략의 실현을 위해 2025년의 천억 위안의 영수 목표를 앞당겨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계획대로 2020년까지 유수년 복합성장률이 15% 이상을 달성하고 유수년 복합성장률이 중2자릿수에 이르며 FIL의 판매 유수년 복합 증가율은 30% 이상이다.

판매 수량 면에서 신발 판매량 목표는 1억 켤레, 의류 판매 목표는 1억 3000만 개가 넘는다.

채널 측면에서는 점포 수가 1만 개를 넘어, 전기상들이 소매 유수 비율을 20% 에 이른다.

현재 초설목표가 지난 3년 만에 안정된 마케팅도 2015년 111억 원에서 2018년 241억 원으로 늘어났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의 다브랜드의 매트릭스만으로 1000억 위안의 마케팅 목표를 밟고 도전하는 것으로 보인다.

매체는 아마벤 스포츠 2017재년의 매수가 26.852억 유로로 현재 환율을 202억 원으로 환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 이 수입을 안팎으로 들여 영수함에 계입하면 이미 450억 위안이 넘는다. ”

업계인들은 "천억 위안의 영수 목표를 안정적으로 이루는 것이 희망적이다"고 분석했다.

정위웅은 2018년 241억원의 영수를 무사히 실현했지만 미래는 아직 확실성이 없으며 우선 아마벤 스포츠 소속 브랜드 편고단과 야외를 밟는 것은 안달의 대중화와 일정한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FILA 운영에 성공한 경험이 있었지만 관성 사유로 무사히 아마핀스포츠를 운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편, 현재 많은 유럽과 미국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도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세분분야에서 포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설치에 압력을 가져왔다.

다음'포위자'는 누구예요.

인수 합병 길에 대해 두 가지 분석은 천억 위안의 마케팅 목표를 뚫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수천 억 위안의 매수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지름길은 여전히 합병이다.

다음 인수 대상은 아직 예측할 수 없지만 큰 방향은 일정한 것이며 앞으로의 안전 인수는 더욱 빨라지게 될 것이다. 구매 구매는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지속적인 인수 브랜드, 다브랜드 전략을 실시하는 가운데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도 종종 안타와 함께 있는 것도 만만치 않다.

앞서 프랑스 사치품 거물, 구시모 회사 개운그룹은 독일 스포츠 브랜드 포마마를 분할할 계획이 알려졌을 때 안디가 독일 스포츠 브랜드의 새로운 주인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언론에 대해 안담은 부인했다. "인터넷은 소문이고, 관련 뉴스 동태가 최초로 드러난다"고 전했다.

그러나 안디는 앞으로 적당할 때도 양질의 국제 브랜드와 접촉을 거부하지 않는다.

이 밖에도 앤디가 세계 4대 런닝화 중 하나인 산코니를 인수하겠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마지막에는 언더맨이 특보라고 한다.

또 다른 분석은 안전 미래를 단시간에 인수할 수 없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아마벤 인수는 뱀이 코끼리를 삼키지 못하지만 모든 재력을 기울였다.”

텐위웅은 2025년 천억 위안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아마벤 스포츠만 인수하는 것이 부족하고, 안디는 느린 성장이 필요하지만, 인수는 집단의 지름길이다.

아마벤 스포츠를 인수한 뒤 이 큰 떡을 펴려면 5 ~10년 정도 걸린다.

실제로 안디는 물론 본토스포츠 브랜드가 발전을 꾀하는 추세였지만 인수하는 것도 양날검이다.

베이징대 국가체육산업연구기지 사무총장은 본토운동 브랜드에게 합병할 기회와 위험이 병존한다고 말했다.

아시아마벤 스포츠 이전에 강력한 브랜드 시스템이 국제화의 길로 발전의 촉매제가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번이 후기 발전이 좋지 않으면 소용돌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외에도 웅은 앞으로의 발전에 대해 "동계올림픽이 곧 야외 운동시장이 새로운 발전을 예고하고 있으며, 미래, 아마벤 스포츠를 운영하고 싶다면 브랜드, 채널, 제품 등을 더욱 융합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천억원의 마케팅 목표를 버리고 스포츠 브랜드 경쟁에 진출한 세계 무대에서 중국 본토스포츠 브랜드를 알게 됐다.

얼마 전 영국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 팬스는'2019 글로벌 최고 가치 의상 브랜드 50강'을 발표했다. 이 차트에서 10개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 가운데 미국 운동복식 거물 니키 연속 우승, Adidas 순위 3위, 안타 21위.

이 차트 트레이닝 의상 브랜드에서 Auma, Under Armour, Skechers, Converse, Reebok 등 거두를 넘어설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다.

  • 관련 읽기

거액투자인터넷 회사인 토요일 여자 신발의 출로?

추천
|
2019/3/8 13:35:00
54

2019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의상 브랜드 탑50 발표, 온타가 새 소매를 빌리며 포위됐다.

추천
|
2019/3/5 9:23:00
64

제17회 온주 백개 진가죽 구두업 주문 거래액 4.5억

추천
|
2019/3/4 14:18:00
39

트렌드 에블라스트를 입고'신래퍼'라는 래퍼들이 무대 위보다 훨씬 더 스웩!

추천
|
2019/2/22 16:46:00
141

국산 운동 브랜드 글로벌 야심과 젊은 대화 브랜드 핵심

추천
|
2019/2/12 10:47: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발마인은 다음 해에 5억 달러를 판매하는 사치 브랜드가 어떻게 될 것인가

방금 끝난 2019 가을 4대 패션주 중 약 400개 브랜드가 쇼를 진행했고, 그중 30개 브랜드가 5억 원 정도 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