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치품 시장 회복 혁미 그룹 강세 국제 사치 브랜드 운영
혁미그룹은 경영 안정건으로 3년 연속 실적 고속 성장을 이룩한 상장회사로 집중 자원을 집중적으로 국제사치 브랜드 운영 분야에 진출할 수 있는 이유는 중국의 고단 품질 소비 때문이었다.
시장
황금 발전기에 접어들고 있다.
중국 소비 업그레이드 추세를 잡기 위한 역사적 기회, 혁미그룹 (023356)이 빠른 속도로 품질 소비 영역으로 전략을 전환하고 있다.
상하이 오랑, 숭고 백화점, 무지개 그룹 중국 대륙 업무 (진교 패션, 무지개 선전, 무지개 진주, 영채점 4 개 자사 확장 및 인수 할 사치품 전제품 플랫폼 상품 인터넷 이후 혁미그룹 (023356)이 국가 최대 선상 아래 국제 사치 브랜드 운영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자 A 주식 시장에서 유일하게 한 곳이다.
혁미그룹은 경영 안정건으로 3년 연속 실적 고속 성장을 이룩한 상장회사로 집중자원을 집중적으로 국제사치 브랜드 운영 분야에 진출하는 이유는 중국의 고단 품질 소비시장이 황금 발전기에 접어들기 때문이다.
중국 사치품 소비 시장이 강렬하게 회복되다
베언이 최근 발표한 ‘2017년 중국 사치품 시장 연구 ’에 따르면 중국 내륙의 사치품 소비시장은 2017년 20%의 강력한 성장을 이룩해 최근 6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년 연속 감속기를 겪은 중국 내륙의 사치품 소비는 2016년 첫 반탄을 맞아 2015년의 동기 대비 2%를 4%로 바꿨다. 시장은 그동안 2016년 성장 태세는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2017년에는 20%에 달하는 속도를 높이고 있다.
중국 중국 사치품 소비시장의 이번 회복은 다요인 종합 구동의 결과라고 분석했다.
우선 주민 소득 상승 + 중산계급 장대 `는 중국 사치품 시장 회복의 기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도시의 주민들은 1인당 수입과 1인당 소비지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중산계급도 급부상했다.
마케케케어에 따르면 중국은 2018년 백만장자의 수가 세계 1위에 올랐으며 2021년에 세계 소강 가구가 가장 많은 나라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중산층의 부상은 사치품 시장의 성장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고객 집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맥케케케시기구의 추적 자료에 따르면 중국 부유층 (가정의 연간 소득이 30만 위안을 넘은 소비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2008년 현재 중국 부유층은 사치품집단 중 비율이 3분의 1에서 50%로 상승하며 중국 사치품 소비를 지출하는 88%, 평균 가구당 7만1만위안 위안, 프랑스 또는 이탈리아 가구의 두 배로 증가했다.
그 다음으로 젊은 소비군들은 중국 사치품 시장의 회복에 동력을 더했다.
베은 측은 중국 사치품의 소비 주기가 이전과 다르다고 보고 있다.'천희일세대'가 사치품 소비의 가속성장을 촉진했다.
‘천희세대 ’는 일반적으로 2000년 이후 성인 인파를 가리킨다. 연령은 약 20 ~34세, 그들의 선배에 비하면, 이 세대의 젊은 세대는 패션과 고품질을 추구하는 생활방식으로 사치품 품류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된다.
천희세대 인파가 확대되면서 구매력이 강화되면서 브랜드상들이 디지털화 마케팅, 더 많은 브랜드들이 글로벌 가격차, 중국 내륙 정부가 계속 소비 업그레이드를 추진하면서 중국 내륙 사치품 시장의 내생 성장 동력이 여전히 강해지고 있다.
다시 해외 사치품 소비 환류도 국내 사치품 시장이 회복되는 주원인이다.
재산 품질 연구원 데이터에 따르면 2016년 중국 소비자는 글로벌 개인사치품 판매의 46%, 그중 77%의 소비가 해외에서 발생했고, 총 액은 928억 달러 (약 6400억 위안)에 이르며 2016년까지 중국 소비자가 해외 소비사치품을 소비하는 비율이 5년 연속 70%를 넘었다.
국제 브랜드의 사치품을 해외에서 크게 구매하는 등, 과거 국제 브랜드 기업은 줄곧 중국 대륙 지역에서 가격을 너무 높여 관세 등 요인으로 인해 국제 사치품 브랜드의 국내외 가격차가 큰 가격을 올리며 국내 고단 소비를 경외로 옮겼다.
국내 사치품 소비 외류의 현상은 국내외 시장의 사치품 격차가 좁아지면서 바뀌고 있다. 2016년 중국 소비자는 본토에서 사치품을 구입하는 속도가 처음으로 해외를 넘어 2017년 사치품 소비 환류 국내의 추세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양호한 예상, 맥켄석 전망은 2016 -2025년 중국 소비자 사치품 시장 규모가 9%의 CAGR 성장으로 다른 나라 (3%)보다 훨씬 높았고, 2025년, 760만 가구 중국 부유한 가구의 사치품 소비가 1만 위안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전 세계 사치품 시장의 44%를 차지했다.
맥켄석은 2016 -2025년 65%의 글로벌 사치품 시장 성장이 중국 시장의 구동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시장 환경이 급변하여 자본 통합 시대가 도래하여 사치품 운영 업계가 ‘ 카드 세탁 ’ 에 직면하다
2016년부터 중국의 사치품 업계가 회복되기 시작했지만, 그 중, 작은 국제 브랜드 대리상들은 여전히 너무 싸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바퀴는 중산계급과 젊은 그룹들이 추진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군체의 수요는 더 많은 개성화, 다양화 특징, 시장 환경은 이전과는 다르다.
새로운 시장환경은 운영자의 운영능력과 관리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고, 조방형 시장환경에서 성장하는 국제 브랜드 대리상들이 자연스럽게 적응하기 어렵다.
전 세계에서 보면 LVMH, 역봉, 개운3대 사치품 그룹, 에르메스, 샤넬, 프라다 등 최고 브랜드 직영 외에도 사치품 브랜드는 대리 모델을 많이 하거나, 직영 +대리 모델로 확장한다.
홍콩 의 경험 을 보 면 브랜드 운영 권 자원 은 대부분 구룡창 그룹 (기 하 준사, 화화), 신세계 그룹 (기 하 유지품), 풍 씨 그룹 (기 하 유리한 브랜드) 등 대 집단 수중 에 비하면 중소 대리상 에 비해서 경영 능력, 자금 실력, 시장 영향력, 선상 하 일체화 능력 등 방면 에 더 강한 실력 을 갖 춰 국제 브랜드 시장 시장 의 시장 의 시장 을 넓 을 수 있다.
중국 내륙의 사치품 운영 업종은 홍콩의 모델을 대규모 운영하고, 브랜드 운영권 자원은 차츰 대기업에 집중될 것이며, 사치품 브랜드 운영업종도 대규모'세패'를 앞두고 일정한 실력과 자원을 갖추고 있는 전통 대리상이 점점 큰 그룹에 매수되고 경쟁력과 자원이 약한 대리상이 시장에서 도태될 것이다.
혁미그룹이 자본 우세 강세를 가지고 개입하여 이미 사치품 운영업 제1진영에 올랐다
실제로 중국 내륙 사치품 브랜드 운영업종의 카드는 2017년부터 시작됐고, A 주 상장회사 혁미그룹 (02356.SZ)이 자본 우위를 바탕으로 국내 사치품 브랜드 운영업에 대한 강력한 통합을 시작했다.
선후 상해 오람 숭고 백화점, 무지개 그룹의 중국 대륙 지역 업무 (오교 패션, 무지개 선전, 무지개, 무지개 바다, 영채, 4개 기업) 등 여러 국내 선진 국제
패션
사치브랜드선 아래 기업을 운영하고, 2018년 초 공고해 국내 수직사치품 전자업체를 인수할 계획이다 "'상품 백자'와'성우신'과 지주권을 지목할 계획이다.
상술한 입찰을 마친 혁미그룹은 전국 50여 개 도시의 고위매장에서 200여 개 가량의 선 아래 실체문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국제브랜드 운영권 자원이 40개 정도에 이른다.
Armani 브랜드를 예를 들어 혁미그룹은 이러한 수매를 마친 후 국내 80% 의 시장 점유율을 독점하며 채널 우세와 말권이 부각되고 있다.
무엇보다 미래 혁미그룹은 더 큰 루트 및 브랜드 운영권 자원과 상품망 등을 상등화시켜 국내 사치품 브랜드 운영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라인, 선 아래 일체화 플랫폼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1년 정도 짧은 시간, 혁미그룹은 자본 우세로 일련의 업종 통합을 거쳐 이미 중국 사치품 운영에 올랐다.
업종
제1진영.
브랜드 운영권 의 관건 자원 을 장악하고, 선 아래 자원 통합 으로 미래 성장 공간 을 열다
여러 국제 사치품 브랜드 운영 업계 선상, 선하 우수한 루트 를 인수한 후 혁미 그룹 의 다음 단계 임무 는 이 채널 과 브랜드 자원 을 효율적 으로 통합 해 합력 을 형성 하 고, 이 기초 에서 업계 에서 앞선 경쟁 우위 를 세우는 목표 는 국내 사치품 브랜드 운영 이다
업종
절대적인 선두 기업.
이를 위해 혁미그룹은 사치품 브랜드 운영 인력을 대량으로 흡수할 뿐만 아니라 국제 사치품 브랜드 운영 분야에 20여 년 이상 취업 경험을 갖춘 우양은 회사 사장과 이사를 임명했다.
새로운 관리층의 부임은 혁미그룹이 각 방면의 자원 통합을 통해 더욱 높은 운영과 관리 체계를 세워 인수한 국제 브랜드 운영 분야의 관련 자산과 자원이 합쳐 이 자산의 경제효율과 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활성화시킬 것이다.
혁미그룹 회장도 외부에 따르면 회사의 미래의 목표는 사치품의 수직 상업 모델을 만들어 기존의 20여만 명의 우수 회원의 방대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치품 분야 라인에서 융합된 새로운 패턴을 만들어냈다.
미래, 혁미그룹은 또 자신의 큰 데이터 시스템을 건설하고, 인터넷 데이터데이터를 이용해 더 많은 잠재적인 고객을 찾고, 기존 채널 네트워크에 상호 소통하는 회원 소비 시스템을 빌리며, 각 운영 업체 원유 회원을 통합하여 20만 고단 소비인 회원 체계를 형성하고, 브랜드 간 자원 채널의 공유 협동과 함께, 국제 브랜드의 원가를 낮춰 국내 구매 비용을 줄이고, 브랜드 내외의 차액 공간을 축소, 국내 대국인의 소비 흡인력을 증강시켜 해외 고소비 환류를 유도하고 있다.
타이밍이 성숙할 때 혁미그룹은 또 다른 소비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며, 가방, 보석, 와인, 미래 배양의 자유 브랜드 등도 확대할 계획이다.
전국의 선 아래 경로와 고영향력 의 선상 플랫폼을 제외하고 혁미그룹의 가장 중요한 핵심 우세는 그 장악의 40개 국제 브랜드 운영권 자원이다. 전 세계에서 영향력이 있는 국제 사치품 브랜드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신진입자는 국제사치품 브랜드 운영권의 난도가 매우 크다. 한 회사가 장악하는 브랜드 운영권이 많아질수록 미래의 주동권이 더 크다는 의미다.
- 관련 읽기
- 4대 빠른 패션 패션 H &M, 자아라, 유니폼, GAP 유래
- 1분기 6개 의류 상장 기업의 순익 초과 단장품 판매 하락
- 인만선 아래로 일제히 발전하여 새로운 소매가 무엇을 가져왔습니까?
- 7필의 늑대 2017년 영수 이윤 더블 성장 다원화 운영 뿌리 방직 의상업
- 군대 가 포진해서 ‘ Z 세대 ’ 를 강점하여 유량 삼마 복식 이 줄곧 길 에 있다
- 中国服装设计师玩转时尚圈 郭培、王培沂惊艳世界
- 이녕은 작년부터 슬럼프를 벗어나 현재 시가가 이미 200억 위안을 깨고 그가 다음 단계에 어디로 갈 것인지를 살펴보았다
- 지금 부귀새는 이미 42억 위안을 빚지고 이 나쁜 소식에서 국내 구두업의 발전 추세를 깊이 분석하고 있다
- 산서의협회 에서 산서성 의류 업계 인사 고찰 학습팀 이 섬서금화 · 금익 으로 들어갔다
- 산서성 의류 업계 고찰 학습팀은 위지 지능 제조산업원으로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