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크게 오른 홍콩 주식이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까?
중국중앙은행화폐정책의 기조는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 올해 중국 경제의 ‘지렛대 ’가 어떤 분야에 집중될 것인가? A 주가 왜 구조적 기회만 남았을까? 이미 큰 홍콩 주식에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 이상에 대해 중태증권 수석 경제학자 이신레가 월스트리트 견문을 받아들인 독점 대화를 받아들였고, 그는 중국 금융업이 GDP 의 증가치보다 높고, 화폐 정책은 완만하게 귀환 중성으로 금융 위험을 방지하는 것이 이성적인 결정이라고 지적했다.
올해
화폐 정책
이신뢰는 올해 중유산업의 속도가 빠르고 인플레의 모든 인상을 촉진하여 약간의 화폐를 촉진시키는 것은 논리에 맞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반기에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경제운영 태세를 주로 보며 투자의 증속 속도가 빠르면 긴장을 풀지 않는다.
그는 현재 주민 가구 주식 배치율이 상대적으로 낮다고 언급했지만 현재 국내 주가가 싸지 않아 상해 항구, 심항이 속속 개통됨에 따라 국내 투자자들은 홍콩 주식의 배치 비율을 늘려야 하며, 이는 평가치 낮고, 주율이 높은 우세를 갖추고 있다.
한편으로는 신용대출 증속을 포함해 여전히 12% 가량, 전체 사회 융자 규모가 여전히 비교적 크고, 금리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점에서 전체적으로 우리 화폐는 여유가 있다.
현재 중성으로 복귀하려면 주요 스트레스는 중국 경제구조조정의 난이도가 크며 투자에 대한 고도의 의존이다. 지난해 국내 고정자산투자는 GDP 의 비중이 80%에 달한다. 하지만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의 비율은 20% 정도이다.
투자 규모가 커서 화폐가 초발되었지만, 초발한 화폐에 상당한 일부가 금융부문에 체류해 경제 탈실이 허무하다.
우리나라 금융업의 증가치도 GDP 에 비해서 중국은 8.3%, 미국은 7.2%, 일본은 5%였다.
미일 은 선진 경제체 로 그들 의 본화 는 또 국제 통화 였 지만 우리 인민폐 는 아직 국제화 를 실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금융 의 과도한 번영 은 경제 구조가 왜곡된 표현 이다.
이에 따라 화폐 정책은 한편으로는 여유 회복 중성으로 금융 위험을 방지하는 것이 이성적인 결정이다.
이것은 중국 경제의 운행 상황에 달려 있다.
화폐 정책이 너무 빡빡하면 금리가 상행되면 자금 체인이 끊어지고 거품이 깨지고 결국 시스템적인 금융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많은 국가금융위기의 폭발은 금리가 상행되는 것이며, 중국은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에 따라 컴백 중성은 화폐가 그리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것이다.
지난 2년 동안 화폐 정책은 집행 과정에서 전송 후 조항 조짐이 있었고, 이는 안정 성장에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올해 초 중유 산업의 속도가 빠르고 인플레이션 모든 인상이 빨라졌기 때문에 약간의 화폐는 논리에 부합된다.
하반기에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경제운영 태세를 주로 살펴보면 투자의 속도가 빠르면 긴장을 풀지 않는다.
지렛대를 가면 계속 추진할 것이다. 이것은 생산력을 제거하고 재고에 가서 서로 상부상한다.
생산능이 과잉된 업종에 대해서는 반드시 지렛대를 가야 한다. 이는 금융 분야라고 쉽게 이해할 수 없다.
주민들이 지렛대를 가는 것도 주택 대출 증가를 억제하는 것도 빠르다.
올해 주택 대출 규모는 지난해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되며 주택 대출 정책이 긴박하고 중등 소득 주민도 막대율 과도한 부담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또 기업이 지렛대를 가는 것도 절실한 임무다. 특히 국기업은 좀비 기업을 청산하고 모든 제도 개혁, 채전주 등을 섞어 부채율을 낮춰야 한다.
올해는 개혁의 연령을 심화시키고 관련 조치는 측구조적 개혁을 따르는 5대 목표인 생산에너지를 제거하고 재고, 봉쇄를 제거하고, 단판자를 보완하고, 원가를 내려야 한다.
올해 CPI 는 상행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3% 를 넘지 않을 것이고, 주요 원인은 중하류 생산량이 과잉된 구도가 전혀 달라지지 않는다.
2000년 전 중국의 인플레는 생산능이 부족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상품은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것이기 때문에 총량은 공급이 부족한 문제가 존재하지 않으며, 물론 개별 업계는 예외가 있다.
연구에 따르면 지난 5, 6년의 인공 원가 상승은 여전히 뚜렷하게 나타나 CPI 중 서비스 가격이 오르고 있지만 소비 물품의 가격은 거의 비길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CPI 상승은 주로 인력 원가가 추진하는 것이다.
PPI 의 생활자료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고 하류의 생산능이 과잉 뚜렷하다는 뜻이다. 중유 제품 가격이 오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류 가격의 상승은 또 기건투자와 부동산 열로 인한 것이며 중류 자체는 이미 생산에너지를 압출했다.
하류의 가격이 오를 수 있을지 주민 소비 능력과 관련이 있어 이들 연간 주민 소득의 증폭이 완화됐다.
트럼프
민주주의자인 그는 미국인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글로벌 책임을 지지 말고, 그의 무역보호주의적 사유가 현저하기 때문에 올해 중국 수출은 매우 불확실성이 있다.
2016년 중국 수출의 전 세계 점유율은 이미 하락한 것도 이례적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중국 수출은 마이너스 성장이지만 글로벌 수출의 비중이 계속 상승하고 있지만 2016년 데이터는 중국 수출 점유율이 하락해 앞으로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실제로 과거 중국 수출 우세는 인력 원가 저렴하고 노동생산성 향상, 인력 원가 가 높은 수준, 노동생산성 증가, 하락, 수출 우세는 점점 작아진다.
무역전에는 현재 트럼프가 중국에 채용되지 않았고 중국 정부도 분명 준비하고 있다.
예를 들어 올해 1월 중국이 미국 수입량을 대폭 늘리면 트럼프가 중국에 대한 불평 정도가 떨어질 수도 있다.
그러나 회피할 수 없는 사실은 중국 대미 무역흑자는 미국 적자가 50% 에 가깝다. 멕시코, 일본과 독일은 대략 10 -15% 정도였다.
이에 따라 트럼프는 중국에 대해 무역타격 조치를 취하는 것은 조만간 일이다.
중미 무역
더 많은 상보형, 중국은 미국에서 고정첨 제품을 수입하고, 미국은 중국에서 일반적인 실용적인 소비품을 수입하고, 양국 간 경쟁형 무역관계가 아니다.
트럼프가 중국에 대해 무역보호 조치를 취하면 중국도 대응책을 실시할 것이며 양국 간 가격 흥정을 통해 타협을 요구할 필요가 있다.
전체 자본시장의 경우 금리 상행의 압력은 여전히 존재한다. 채권은 금리에 가장 민감하기 때문에 채권을 많이 배치할 수 없다. 부동산은 주민 가구 자산 배치에 비해 지나치게 높기 때문에 많은 배치율이 좋지 않다. 주민 가구 주식 배치율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현재 국내 주가가 싸지 않고, 상해 항구 통통이 속속 개통되면서 국내 투자자들이 항주 배치 비율을 늘려야 한다.
현재 A 주의 스타일은 이슈를 둘러싸고 있으며, 예를 들면 주기성 판넬 안의 건축재, 시멘트, 철강과 유색으로 모두 실적 성장 단계에 있다.
이 밖에 H 주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을 깎는 주식이 많고, 항주 평가 우세는 비교적 뚜렷하고, 전 세계 평가 수준이 가장 낮은 시장 중 하나이며, 배당 수익률은 비교적 높다.
국내 투자자들은 인민폐의 평가절하로 항주 배치에 대한 비중을 높일 것이다.
‘ 진중구진 ’ 의 핵심점은 경제가 크게 일어나는 것을 피해야 비로소 개혁을 추진할 수 있는 것이다.
‘ 진보 ’ 의 의도는 개혁이다. 그러나 개혁의 전제는 우선 안정적이어야 한다. 시장이 불안하면 각종 위험이 발생하고, 경제가 경착륙하는 것은 모두가 바라는 것이 아니다.
수총서기는 2011년부터 ‘ 안정 향상 ’ 을 말하기 시작했고, 나의 이해는 사회적 고지봉, 거품화 문제가 지연되어 해결되지 못하여, 무작정 추진력을 크게 늘릴 수 없다.
올해 자산 가격이 크게 크게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서 각 지방정부와 부위가 확정된 책임이 실현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2015 유럽과 아시아의 임신 아동전은 화려한 변신형 마케팅 모드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상가 선적지에 대한 6시 충고
- 상업보전 | 개점 주소 는 ‘ 인구 ’ 와 ‘ 구매력 ’ 을 조사해야 한다
- 시장 특제 | 中国老人服装是否是新的商机
- 대학생 창업 | 经营店铺究竟该如何选址
- 성공 사례 | 고객 군을 선별하여, 접근 서비스를 제공하다.
- 창업의 길 | 창업 선택 주소: 가맹점 선택 진경
- 국제 표준 | 수출 유럽연합 방직 신발 방직 에 새 장벽 을 더하다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가게를 열어 주소를 선정한 몇 가지 팁.
- 즉시 뉴스 | 브랜드 패션 세일 연말'크리스마스 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