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시장의 해독: 이번 반탄 시세의 성질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2016/2/19 15:44:00 40

주식 시장

상증 지수는 2638.30의 저점을 창출해 현재 단계적인 조정의 최저가 됐다.

하지만 지난 일주일 동안의 설날 연휴를 거친 뒤, 명절 이후 A 주가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2월 18일까지 상증지수 절후 상승폭은 3.60% 에 달했으며, 심증은 지엽 이후 4.58% 에 달했다

그러나 절후 시장의 시작에 대해 시장의 일부 예상이 나왔다.

실제로 내외부 요인에서 분석해 본선 시장의 반탄 시세를 지지하는 것은 주로 몇 가지 요소가 있다.

그 한, 외곽 시장은 선저한 후 따뜻해지는 국면을 나타내고, 후주시장의 훈훈을 위해 비교적 좋은 외부 시장 환경을 만들어 냈다.

둘째, 설 연휴 기간 해안 인민폐 대폭 상승 등 요인 영향, 절후 개국, 인민폐 환율 즉기 환율 인상 05년 환율 인상 이후 최대 단일 인상.

환율 시장이 안정되면서, 실제로 이 안정적인 요소를 국내 주식시장으로 이끌어 내며 절후 주식시장이 반등하는 국면을 이루기 쉽다.

그 중 16년 1월 인민폐 신규 대출 2조51억.

이와 함께 M1, M2 의 동기 대비 18.6%, 14%에 달했으며, 초예상 자료 보고서도 화폐 방수 예상을 불러일으켰고, 절후 주식시장이 반등하는 도화소도 됐다.

현재 A 주식 시장의 신경은 상대적으로 취약하고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승진을 지탱할 뿐만 아니라 내부 시장 환경의 지속적인 안정이 강력한 지탱이 필요하다.

‘큰 병 초유 ’에 대한 A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자신감은 여전히 점차 회복되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때 반탄 행세를 대반전 시세로 볼 경우 시기가 아직 성숙되지 않을 수도 있다.

오늘이 되면 A 주가 다시 2850시까지 상승하면서 2850 ~3000시까지 다시 복귀하는 것은 시장의 운행 계단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최근 주식시장의 상승을 지탱하는 이유를 감안하면 더욱 검증이 필요하다.

이를테면, 우리는 일부 예기 초과 데이터도 맹목적으로 후시 시세를 지켜볼 수 없다.

이 가운데 세 번째 요소를 감안하면 사실상 A 주식시장은 이미 통화정책의 장구의존증을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최신 데이터에서 M1 및 M2 등 핵심 데이터는 초예기 표현이 나왔다.

그러나 현재 시장은'봉쇄화','거품화'의 진행 과정을 거쳐 공급측 구조적 개혁이 치열한 상연을 거쳐 화폐 정책이 재폭 넓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다.

현재 통화 데이터의 초예상 표현은 사실상 지나치게 해독해서는 안 되고, 현재는 경제에 있다.

지렛대

"위험은 여전히 만만치 않다.

주목할 만한 것은 현재 시장 환경에 서서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이미 큰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이다.

그중 시장환경은 ‘우회전곰 ’이고,

주식 시장

상승하는 성격은 전혀 다르다.

일반적으로 시장 기술적 차원에서 보면 반년선을 주식시장으로 삼는 우곰 분계선이 많다.

그러나 연선을 우호로 삼는 참고지표도 적지 않다.

하지만 현재의 시장은 반년선이나 연선으로 우곰 분계선 참고로 거의 실효가 났다.

그 이유를 따지자면 현재 주식시장은 이미 판시의 시세에 완전히 빠져서 일반 투자자들은 이미 우시 사고로 현재 상승 시세를 분석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사실상 웅시 시세에서 그 반탄력은 부진해지고, 반탄이 점점 약해지는 기미가 나타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의 시장에는 아직 3000시 아래쪽의 뇌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지친 A 주식시장에서는 3000시 하측에서 운행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시스템적 위험을 촉발할 수 있고, 주식시장은'뇌구'를 벗어나 외력적인 추진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내부 안정적인 환경이 강한 지원을 필요로 한다.

재자, 현재 주식시장은 여전히 저축자금을 주도하는 시장환경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유동성 유동성 쇄입 예상 불충분으로 주식시장의 걷는 소를 재촉할 수 없다.

실제로 A 주식시장에서는 그동안 굉장한'봉쇄화','거품화 '과정을 거쳐 현재 시장은 기본적으로 거품을 많이 풀고 시장도 기본적으로 가치 컴백의 목표를 완성했다.

그렇지만

A 주식 시장

대병의 초유 상태에 놓여 있다. 이때 시장이 다시 소시장을 재개할 경우, 다시 새로운 유동성을 활성화시켜야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이전의 고봉대 도구를 다시 활성화시켜야 한다.

이런 방법은 이미 상층의 의지와 뒤엉켜 있다.

혹시 현재 저축자금을 주도하는 A 주식시장에 대해 산산산조각을 유지할 수 있는 구도는 이미 좋은 결과다.


  • 관련 읽기

A 주식 배당의 건의는 아직 연구를 해야 할지 여부를 검토해야 한다.

주식 학당
|
2016/2/18 14:59:00
26

주식 시장이 반등해서 오늘 다시 고급에 팔려?

주식 학당
|
2016/2/17 11:47:00
36

A 주 2016년에 네 가지 특징이 있어요.

주식 학당
|
2016/1/25 21:56:00
18

다음 주에 힘이 있는 반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주식 학당
|
2016/1/24 12:23:00
6

주식시장의 전첨: 디스크 정보가 점점 위험해지고 있다

주식 학당
|
2016/1/24 11:2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경로 발전업자는 대외 무역 성장의 새로운 엔진이 되고 있다.

국경 전산업체가 급속도로 성장해 ‘전 세계를 사 ’가 현실화되어 30% 의 복합연성장률이 실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020년에는 1조위안 총량에 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