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주 일부 상권 점포 가 전기 상업 충격 을 받으면 임대 인하 양도비 를 내렸다

2015/9/6 16:03:00 415

복주상권 가게전세양도비

최근에는 복주 상가가 임대세를 내리는 것이 점점 더 심해지는 추세다. 이것이 아니라, 복주 역의 상거래 도시 임대료가 5할로 떨어졌다.

기자가 조사한 결과 월세 반은 떨어졌지만, 어떤 상인은 여전히 손해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상무성 상인만이 있는 현상이 아니다.

근원을 추적하는 것은 전기 상업의 충격을 제외한 2년 전, 반얀 상업의 임대료, 양도비 연년도 증가하는 것도 지금의 반얀 일부 상업의 불황을 초래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다.

전략적 차원에서 복주 신드롬 과잉, 앞으로 신규 상권 추정, 정부 부문은 상권 정위와 계획에 대비해 동질화를 피하고 소비자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

경기 불황, 전기상 충격으로 지난해부터 장사가 불경기로 올해 기차역 주변의 지하철이 막혀 인파가 지나지 않는 등 많은 요인으로 장사가 더 나빠졌다.

복주국 여사는 복주 역의 상무도시에서 십여 년 동안 복주국 의류 장사를 하고 있으며 현재 그녀는 이 상무도시에서 300여 평방미터의 의류점이 있다.

그는 기자에게 “지난 2년 동안 우리 이 가게에서 직원들이 40여 명을 모았고, 임대료는 한 달에 약 16만 위안, 성수기 한 달에 십수만 위안을 벌 수 있다. 비수기에도 수만 위안의 수입이 있지만 지금은 임대료가 반으로 떨어졌고, 한 달에 10만 위안이 더 적겠다 ”고 말했다.

“상업의 경영난을 감안하고 상업성은 올해 5월, 8월에 임대료를 각각 한 번 낮췄는데, 현재 임대료가 반으로 낮아졌고, 약 8만원 정도면 돈을 손해야 한다.”

국 여사는 기자에게 한 몫 을 그만두고, 현재 이 가게 임대료는 약 8만 원, 직원 양반 까지 합치면 총 20여 명, 한 달 원가는 20만원에 가깝다. 하지만 한 달 매출액은 20만 ~30만원, 한 달에 30%로 계산해, 한 달에 10만 위안의 손해를 보았다.

어제 정오에 기자는 기차역에 있었다

상무성

한 바퀴를 돌면서 1층부터 4층까지 돌아다니며 1층 옆 가게를 제외하고 가끔씩 서서너른 두 명의 고객이 있고 2층 이상 많은 점포에는 손님이 하나도 없다. 점원은 입구에서 무료하게 휴대전화를 보고 있어 많은 상인들이 “상점에서 걷고 있는 직원이 있고, 상점 직원이 있는데, 물건을 배달하거나 배달하는 직원이 있다. 현재 매장 직원들이 고객보다 더 많다 ”고 말했다.

기차역상무역성에서 기자들은 약 10개 정도 되는 상점을 본 상점 양도 및 본점 전세 "브랜드를 내놓았다.

취재진들이 여러 가게를 전대하는 상점에 연락해 가게 양도비 문제를 언급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상담할 수 있다 ”며 “마음에 들면 양도비를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기차역 상무성 부사장에 따르면 몇 년 전에 이 상무성이 비교적 좋은 점포로 이양료가 18만 ~20만원, 일반 점포 양도료도 5만 ~8만원, 현재 양도료는 2만 ~4만원을 받을 수 있으면 괜찮을 텐데, 아예 돈을 돌리지 마라.

10년 전 기차역 상무성에서 가장 풍광을 기억할 때는 군용 통로가 모두 사람이어서 비집고 들어갈 수 없다.

"작년에 티가 안 났는데 올해는 인기가 너무 나빠요."

군에게 말하다.

2년 전 반얀 가게의 임대료와 양도료가 나란히 날고 있는데, 지금은 번화한 뒤 일부 지역 상가가 닭털을 한곳에 깔았다.

바로

복주

이전에 가장 번화한 진태로가 예로, 몇 년 전 가게는 구하기 어렵다.

양도비

최소 20만 이상 현재 일부 점포 양도비는 10만 이하로 떨어졌다.

복주 전매본토남장의 어느 사장은 현재 중정가 거리에 서너 개의 점포가 있는데, 영양료료는 아직 비어 반년도 안 나가고, 그는 임시로 2명의 양도료를 빌려 의상 매장을 임시로 임대했다고 말했다.

기차역 상무성과 마찬가지로 난감한 경지에 처해 있고, 복주 동구의 동방위업 상업광장은 상업광장 1층에서도 전대하는 브랜드가 적지 않다.

"일부 상점 경영은 이로울 수 없지만, 사실 몇 년 전에 숨겨진 폐해를 묻었다."

정애신 양안부동산 사장은 현재 상가 임대료 및 양도비 축소 원인이 많다며 전기상 충격, 경제 부진 등 원인을 제외하고도 몇 년 전 복주 상가상가상가상가상가와 집세 관련, 일부 전세 임대료도 배로 급증하고, 양도료도 계속 오르면서 1년 안에 5배나 올랐다.

"사실 많은 가게들이 지난해부터 겨우 버티고 있지만 올해는 못 견디겠다."

정애의 신설은 데이터상 복주상가가 양도비를 받지 않는 20% 로 인하하여 양도비를 많이 낮추고 임대 또는 양도비를 내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고 실체점 전환형이 시급하다.


  • 관련 읽기

돌사자 지능 제조 중연 격정 이 방직 복장 을 이끌 는 산업 업그레이드

복건
|
2015/9/5 23:35:00
35

하문 패션 산업 이 우뚝 솟아'중국의 안테르푸'를 만들었다

복건
|
2015/8/31 11:19:00
33

보전시 가 출범 하여 신발 의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조치

복건
|
2015/8/26 12:34:00
55

'천주 제조 '대만 원소 발달

복건
|
2015/8/26 11:37:00
25

푸젠 방직업은 혁신 모델을 가속화하여 상하류 연신 산업 사슬을 이어가고 있다

복건
|
2015/8/19 16:33: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당옌 리이봉 최신 공항 스트라이크 스틸 초가을 매치 활력 무한!

인기 스타들의 의상 코디는 언제나 팬들의 경쟁 패러디, 오늘 당연의 최신 공항 스트라이크, 심플한 시스루 룩 스타일은 정말 아름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