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시장 도전 전통 마케팅 수단

2015/3/9 16:05:00 25

사치품시장 구도마케팅 수단

소중 사치품은 갈수록 중국 시장에서 잘 팔리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체량은 작지만, 소수의 핵심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의 충성도 마케팅, 핵심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유지할 수 있다. ‘소수 사람들이 갖고 있다 ’는 소다수의 사치품에 대해서는 적지 않은 난제다.

장룡은 저조한 가죽 제품 브랜드를 중국으로 끌어들여 ‘집합점 ’을 개설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단일 브랜드의 수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하지만 모든 브랜드의 조성이 다르고 대중 사람들도 다르고, 분명 같은 수단으로 마케팅할 수 없다.”

그는 기자에게 국내 쇼핑몰, 인기 부족, 소비 안전감 부족, 소중 사치품, 사밀성 강한 회소 방식으로 효과적 인 것으로 알려져 소형 박물관이나 예술관, 이곳이 사교 장소로 변해, 브랜드 스토리를 알아보고, 현장에서 가죽 제작공예 등을 알아보도록 했다.

그러나 이런 방식은 많은 사치품 브랜드에 대해 이미 시도한 적이 있지만, 여러 브랜드의 ‘집합점 ’에 대해 어떻게 차별화시켜 마케팅과 브랜드 가치를 넓히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장룡은 “아직 투철할 생각은 없다 ”고 말했다.

지금

프랑스 시계 협회

소규모 상품을 겨냥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손목시계를 꺼내면 스위스 제조에 미련된 소비자들이 독일에서 만든 시계까지 소중으로 여겨지고, 프랑스에도 뛰어난 공예가 있는 시계가 있다.

사실 프랑스 역시 유럽 시계업의 주요 발원지, 7세기 전 프랑스 시계업은 프랑스의 왕실을 위해 독보적인 고급 시계를 만들기 시작했다.

1947년 프랑스 시계와 마이크로기술연합회가 설립되었다 (CFHM, 이하 프랑스 시계협회) 는 프랑스 시계업의 전공, 집단과 개인의 이익을 유지하기 위한 취지였다.

프랑스 에도 ‘ 소수 사람들 이 안다 ’ 는 소중 이 많다

시계 브랜드

1973년 모르토의 전통이 점차 사라지고 있는 지역, Emile 1333 데데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코 브랜드를 창립하고, 이 브랜드는 미묘한 여사 계열의 선후로 금표판 (Cadran) 을 5차례 받들고 있다. Cadran (Cadran) 은 19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EP 는 마술계의 이미지대사가 되었다.

프랑스는 현재 유일하게 고급시계를 고수하고 있으며, 표판에서 MADE IN (MADE NCE) 를 꾸준히 타면서 FRANCE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손목시계는 남자의 보석으로 불리며 패션 시계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패셔니스타인 프랑스 역시 괜찮은 패션 팔목시계를 가졌고, 페리에르르르르네어가 1977년 창립한 이래 제품의 트렌드에 정통한 이 브랜드는 지난해 본격적으로 중국에 진입했다.

이 두 브랜드.

손목시계

최신 스타일은 어떤 것들이 있고, 고복잡한 기능이 어떤 표현이 어떤지, 프랑스 시계협회의 웨이보에서 볼 수 있다. 이 협회는 프랑스 시계의 종사자를 프랑스와 해외에서 그 브랜드와 상품을 널리 넓히기 위해 일련의 집단 프로젝트를 펼쳤다. "French"(French)는 타임스 인파르스 (Times in Paris)가 다양한 브랜드 브랜드를 소개하며 프랑스 시계 브랜드를 소개하는 데 사용된다.

연합회의 형식으로 소중사치품을 넓히는 것은 브랜드 마케팅의 시도 중 하나이며, 소중브랜드가 인지도가 증가하고 중국 소비자 구매력이 저산출간의 균형 문제로 성장할 수 있고, 아직 시간의 시련이 있다.


  • 관련 읽기

被忽略的珠宝O2O机会在哪儿

산업 투시
|
2015/3/9 13:22:00
23

기회 아니면 의류 업계 트렌드 분석

산업 투시
|
2015/3/9 9:48:00
33

패션 전자상들이 이렇게 제멋대로 뭘 근거로.

산업 투시
|
2015/3/9 9:46:00
8

전통 백화점 은 전형 압력 상업 형태 업그레이드 에 직면하고 있다

산업 투시
|
2015/3/8 21:15:00
25

분석: 백화점 쇠퇴 불가피하다

산업 투시
|
2015/3/8 18:13: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다프니 실적 미흡 연간 이윤 3.4%

다프니는 12월 매출이 특히 부진해 중국 대륙 소비자들의 소비 의욕이 부진했고, 설날은 지난 2월 같은 기간의 축제 전 소비 지지가 없었다고 밝혔다.이 외에도 지역성 동업경쟁 및 4분기 대형 온라인 쇼핑 마케팅 역시 동점 판매에 손상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