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Dior 다큐멘터리가 John 인종 차별 파문을 건너다

2015/3/1 21:25:00 38

Dior다큐멘터리차별

2012년 Christian Dior 는 중요한 인사대변동을 겪으며 창의총회 John (John) 단일간 (Gallino) 가 인종 차별 추문으로 이직당했다.패션 디자인 팀은 1년 넘게 장악하고, 결국 LVMH 그룹의 박자인 라프 사이먼스 인수.Christisian에 진출한'Dior 몽전대도 30일 패션하우스 이후 그의 전공 도전 외에도 많은 카메라를 촬영하기 위한 다큐멘터리'Dior 와 나'를 촬영하기 위해서다.

8주 후 첫 고정 시리즈를 내놓고, 이 소식을 들은 후 라프 (Raf) 가 10 사이먼 (Simons) 에 한숨을 내쉬며 시선을 한숨 돌렸다. 일반적으로 고정 시리즈가 4 ~6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과거에는 여장 설계 경험이 없었기 때문이다.우리는 글로벌 티저에서 당시 44살의 라프 (Raf) 를 본 사이먼스 (Simons) 가 Dior 고정 직원을 처음 만났을 때 나는 한 적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고가 패션어서작업실은 흰 가운을 입은 여재사가 듣고 "도와줄게."

  Raf Simons자습 의상 디자인으로 패션계에 진출해 독일 유명 간간주의 브랜드 지엘 산더의 수석 디자이너 를 맡으며 동명 브랜드 라프 (Simons) 와 부선 레이프 (Simons) 레이프 (Simons) 를 가졌다.그의디자인 스타일전위, 선봉은 패션 조항을 따르지 않고, 자신의 브랜드 브리핑을 거부하는 모델은 모두 안테디보의 거리에서 주워온 일반 청소년이었고, 그는 모델의 얼굴을 머리수건으로 가리키며 모델들이 면모에 의지하지 않고 독립적인 개성을 보여줬으면 했다.

자이언트는 한 후보 중 특성독행하는 디자이너로 브랜드의 법식이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질을 이어갈 수 있을지, 전임 디자이너 갤리노 표지적인 연극 표현주의를 씻을 수 있을까? 파트너도 그의 능력에 대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다.

시간과 달리는 두 달 동안 디자인 팀 구상, 취재, 다시 반복, 긴장된 분위기는 시종 사치 브랜드의 스트레스 넘치는 막후 작업장과 브랜드의 전설과 브랜드의 관용, 온정과 소세한 비즈니스를 선보였다.'다이오와 나'는 의상 봉제, 모델 선발, 수영장 준비, 리허설 등 과정을 기록하며 2012년 가을 겨울 고급정제 시리즈의 파리 브리핑 현장을 기록했다.

엘리 패션 평론을 다폰 (Daphne) 은 “ Dior, 나 ” 의 매체 시사회를 본 뒤 이 다큐멘터리가 패션산업 장르의 최우수 영화라고 말했다.무엇보다 우리는 스크린에서 브랜드의 창시자 Christisian (Christian) 을 본 적도 있는 Raf Simon 에게 기존 특성을 가진 현대주의와 클래식의 전통을 본 것이다.

2014년'다이오와 나'는 시애틀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평가단을 수상했다.Frederic Tcheng 감독은 미국 AFI (AFI) 에 대해 “ Docs 다큐멘터리 영화제는 "다큐멘터리인 미네랄이 필요 없는 데 있다. 모든 인물과 이야기는 기존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포착하고 조직을 강화해야 한다 ”고 말했다.이런 편성되지 않은 내용이 공교롭게도 외부인을 끌어들이는 곳이다.

앞서 Frederic'다이애나 프리랜드의 눈 여행'(Diana Vreelana Vreeland:Thereeland:The Has Travel)은 패션산업을 연출한 영화로 패션 교주인 다이애나 프리랜드의'다이애나 프리란드'(Diana Vreeland:The Eye Has to Travel)과 레전드의'바렌티노의 마지막 군왕'(Valentino:The Last Emperror)이다.

'다이오와 나 '공식 정보에 따르면 영화는 3월 6일 러시아와 대만 지역에 먼저 상륙할 것으로 보인다.3월 16일부터 영국에서 개봉, 미국은 4월 10일까지 기다려야 한다.중국 내에서는 스크린에 오르지 않았지만 텐센트는 이미 이 다큐멘터리의 국내단독 저작권을 샀고, 인터페이스 기자는 6월 1일 정식 개봉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중독되지 않았다면 사치 브랜드 티파니에 대한 다큐멘터리도 올 봄에 개봉한다.‘여장일보 ’에 따르면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 ‘내 골사를 파도프 ’(Scatter)를 촬영한 적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 영화는 테크네크네크네스 (Scatter My Ashes at Bergdorf's)의 마투더우 미엘 감독이 Tifffany 창시자 Charles Lewis s Lewis)의 카리스마 브랜드를 전구로 발전시키는 데 몰두했다.


  • 관련 읽기

에르메스 의 수공 제국 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패션 브랜드
|
2015/2/23 13:01:00
53

이른 봄 원피스에 매치해 봄에 멋들어지게

패션 브랜드
|
2015/2/16 11:58:00
100

우아한 모직물 코트 맞춤형 컬러의 아름다움을 연출하다.

패션 브랜드
|
2015/2/12 20:36:00
68

장쯔이 의복이 끝나면 레드카펫 드레스가 제로 잘못된다

패션 브랜드
|
2015/2/11 9:16:00
241

청춘의 도시풍 내습 Baby 손잡고 청춘의 아름다움을 보여

패션 브랜드
|
2015/2/10 10:30:00
120
다음 문장을 읽다

경사사 브랜드: 평균은 마케팅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다

코치 (코치), 마이클 코르스 (마이클 코르스), 카트스파드 (케이트 스푸치), 토리버치 (탕리 ·베치)가 해외 소비자들의 눈에 들어 있는 반니로, 조다니엘, 원노라, ONLY, 브랜드지만 대중 소비 브랜드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