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 전자상들이 직접 전통 복장 소매를 타격하여 끊임없이 혁신하였다.
사전의 전자 상거래가 전면적으로 보급되어,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실체점 설립, 온라인 상점 하단의 습관을 양성시켰다.
소비자는 인터넷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고르고 실체점에 가서 충분히 체험을 한다. 마음에 들어 인터넷 매장에 가서 주문서, 물품을 받으면 ‘완벽 ’의 쇼핑 체험이 끝난다.
익푸소 (Ipsos)에 따르면 최근 전국에서 18세 ~50세에 인터넷 쇼핑 경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23%가 인터넷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상품을 보고 실체점 체험을 하고 온라인 안내서, 50%의 피방문자는 자신이 자주 이렇게 할 것이라고 답했다.
바로 < p >
사전의 실체점은 바로
을 대체할 수 없다.‘ p '' 소비자의 이런 쇼핑 행위는 실제로 ‘ 온라인 상점 ’ 에 확실히 충격을 받았다.
그러나 또 다른 면에서 인터넷 구매 보급이 얼마나 높든 소비자가 가장 진실한 제품 체험을 얻는 쇼핑 습관은 바뀌지 않고 앞으로도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 실체점 ’ 은 영원히 ‘ 온라인 상점 ’ 에 의해 대체되지 않고 더 진실하고 직접적인 제품 체험은 실체점이 영원히 존재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다.
바로 < p >
‘p ’은 인터넷에 편의와 실혜를 가져오면서 많은 즐거움을 말살했다.
많은 사람과 친구, 가족과 마주 볼 수 있는 기회가 줄고 있다. 인터넷 오락은 우리와 조용히 책을 읽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 많은 사람들도 친구와 규밀 쇼핑을 할 때 통쾌감을 잊고 있다.
바로 < p >
'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는'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구매주문 '-----(a a a tartarrrget' ------(a a tarrlank ((a atarge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면, 택배송까지 컴퓨터에 있는 컬러 픽셀 뿐이에요.
그러나 포장을 켜고 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상점에서 쇼핑을 할 때, 구입한 것은 모두 자기가 뜻대로 되는 것이다.
바로 < p >
'p'은 전자상시대 생존과 발전의 가장 큰 의지 고객 체험이 분명하다.
싱글 온라인 판매가들은 실체점보다 더 낮은 가격을 가질 수 있지만 실체점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을 제공하지 못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 상품을 제공할 수 없다.
이왕 사업가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바로 ‘ 체험 ’ 에서 크게 글을 쓰는 것이다.
바로 < p >
‘ p '' 하지만 전통 실체 상업이 단순한 제품'물질 '체험은 이미 현대소비 모드에 적응하지 못하고 미래 실체상업이 죽지 않으나 바뀌어야 한다.
마슬로의 수요 이론에 따르면 사람들의 물질적 수요가 일정한 만족을 얻은 후, 정신적 차원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질 것이다.
소비 능력이 점차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소비이념과 소비 행위도 달라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쇼핑센터를 예를 들어 새로운 소비모드로 젊은이들이 쇼핑센터에서 노년자들이 그곳에 가서 잡담을 하고, 비즈니스맨이 그곳에서 업무를 상담하고, 일가노소가 쇼핑센터를 한 번 가족의 외출 여가 기회로, 사람들이 이곳에서 경박한 도시생활을 오랜만에 느끼는 친근함과 공감감을 느끼고 있다.
이에 따라 쇼핑을 제외하면 소비자는 캐주얼, 운동, 오락, 식음 등 다양한 분야의 수요가 있다.
전통적인 실체상업은 소매 위주의 업태에 비해 환경에 대한 요구가 더 높아 소비자의 체험과 느낌을 중시해야 한다.
이에 따라 미래의 쇼핑센터는 ‘체험 ’이 아니라 상품뿐만 아니라 전기업체가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바로 < p >
'p '' 전자상도 실체점 '' -'
은 전자상경쟁이 심해지면서 전자상업계도 실체체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유명 안경 메이커 Warby Parker 는 수호라는 전시장을 개설했으며, 스쿨버스를 유동상점으로 개조해 9개의 도시순전으로 향했다.
이 회사는 로스앤젤레스 시카고와 필라델피아를 포함한 기존 백화점에서 전시장을 개설했다.
국내에서 많은 대형 전기업체들도 주요 도시에서 체험관을 개설해 경쟁력을 높이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실체점, 실체점 내부환경을 중시하는 물리 `분위기 `체험을 제외하고 인터넷 기술을 충분히 이용하여 새로운 사용자 체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최근 브라질의 한 패션 소매점에서는 거울을 볼 만한 방법을 떠올리며 페이스북의'라이크'를 실시간으로 소매점 널빤지에 고객들이 쇼핑몰을 할 때 SNS에서 온 추천 정보를 실시간으로 느낄 수 있다.
C &A 라는 패션 소매점은 자신이 페이스북의 페이지에 특정한 제품의 정보를 발표하면 사용자가 페이지에 ‘Like ’ 버튼을 누르면 해당 제품과 관련된 빨래걸이에 실시간으로 실시간으로 나타난다.
고객은 쇼핑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사회화 추천과 이 제품의 인터넷에서 유행도를 볼 수 있어 구매 결정을 더 잘 할 수 있다.
이 실체점은 가상 사용자 입소문과 실체 제품 체험과 완벽하게 결합해 고객 체험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편리한 사용자 결정을 따를 만하다.
바로 < p >
은 사실 이른바 인터넷 구매의 진보에 따라 미래 이른바 ‘ 전기상 ’ 이라는 개념이나 계속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체험 장점이 있지만, 경로를 넓히기 위해 현재의 실체점도 잇달아 터치, 실체체험점을 개설하는 것은 미래 전기업체들이 경쟁력을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실체점 과 온라인 상점 경계 가 점점 흐려지고 기업 간 경쟁 은 점차 상업적 본질 으로 복귀 하고 완벽한 사용자 체험 은 가장 중요한 경쟁 코드 중 하나다.
바로 < p >
'익프소 (Ipsos)'는 온라인 상품 가격에 대한 소비자가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현재 4분의 1 이상을 넘어선 소비자들은 단가가 2000원 이상의 선상 상품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최근 오성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긴 물류 기간은 5일 ~7일, 하루가 지나지 않아 가격차이로 소비자에게 운송에 대한 요구를 유도할 수 있다. 또한 쇼핑몰도 만만치 않은 영향력이 되고 있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신발 가방의 완벽한 조합, 한국 D &G 먼저 헤어드라이브.
- 업종 종합 서술 | 미국 다리의 한국 가을 패션
- 시장 시세 | 다중 브랜드 전략 실력 신발 기업이 점포 확장
- 직원 | 融资难 晋江鞋业“无钱兴叹”
- 업종 종합 서술 | 늦더위 가 가을철 을 횡행하다
- 직원 | 외래 직원은 돌사자에서 한 정거장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 직원 | 돌사자시 구두업 기업이 기술 개혁 창의력 을 높이다
- 소비권 | 원 주 상점 이 올림픽 마크 를 남용 하여 권리 침해 혐의 를 받았다
- 유명인 인터뷰 | 냉설강 천원 기가 서남 구두업 제1 브랜드 변신
- 유명인 인터뷰 | 오경연, 동완은 구두로 길을 가리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