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마철이 다가오니 설지 부츠 청소와 보양에 묘수가 있다

2013/3/1 16:34:00 23

설지 부츠설지 부츠 관리 방법신발 프로듀서

UGG 설지부츠는 보통 스웨이드,스웨이드 슈즈아름답지만 세수와 보양은 두통이 심하고 보수가 부당하고, 시간이 지나면 나루로 변한다.봄이 되자 설지부츠는 겨울을 썼고, 청소를 해야 할 때였지만, 설지부츠는 어떻게 정리해야 좋을까?


눈 부츠는 둔탁한 카톤의 외형이 유럽의 대지를 풍미하고 전 세계에서 유행풍이 일었다.설지부츠는 UGG 스키 부츠라고 불리며 보온적이고 편안한 패션의 특징으로 최근 여러 해 여성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스키 부츠겨울 여성의 필수 아이템이 거의 됐다.설지부츠는 어떻게 세척이 가장 큰 고통이 되었는지, 다음은 눈부츠의 정확한 방법을 살펴보자!


  눈지 부츠 관리 방법:


1. 냉수나 미지근한 물을 이용해 설지부츠를 젖히지만 지나치게 물에 젖지 말고 뜨거운 물로 씻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신발의 끈질기와 가죽 소재의 자연스러운 신축성을 낮춰 신축성을 유발해 신발의 신축성을 자아낸다.


2. 정확한 세척 방법은 세련된 스펀지 브러쉬나 연모 브러쉬를 이용해 골고루 고루 닦아낸다몸의 표면.세모 칫솔을 사용하여 세탁 과정을 돕는다.신발을 깨끗이 씻어내면 세탁기에 몇 분 동안 부츠를 뿌리고 부츠에 남은 수분을 제거할 수 있다.


3. 설지부츠는 자연건조기를 사용하지 말고 건조기를 말리거나 부츠를 뜨거운 햇볕에 내리쬐게 한다. 건조할 때 신발을 위로 올려 신발을 전체적으로 말리고 신발을 완전히 말리면 신발이 완전히 말리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신발이 완전히 말리면 신발이 줄어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정상적인 현상이다.1시간 정도 신으면 신발이 예전부터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되며 더욱 중요합니다 ---부츠가 깨끗해지고 예뻐요!


4. 건조한 후 깨끗한 부츠는 CGM 방수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부츠의 항수성을 강화할 수 있다.일단 부츠를 완전히 관리한 후 전용 스웨이드 케어로 한 방향으로 스니커즈의 표면을 가볍게 발라 모피 표면 천연 스웨이드 천연 스웨이드 자연스럽고 매끈한 무늬 외관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정확한 간호 방법에 따라 설지부츠는 수년 동안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어떻게 설지 부츠 에 묻은 잉크 얼룩 을 제거합니까


만약 눈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긁긁긁긁긁긁긁이 일정량 백백분가루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양양양양을 사용일정일정량백백백분가루부부부부분가루로 덮어덮어덮어얼얼얼얼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눌러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을 몇 분붓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때탈색을 재다.


 어떻게 빗방울을 제거합니까


때때로 당신의 신발이 바닥에 쌓인 물을 밟을 때, 신발에 튀는 물방울이 얼룩을 끼는 것도 바로 빗발이다.일반적으로 빗방울을 제거하고 싶다면, 더러운 곳을 상대적으로 접어서 양면을 마찰시키게 한다. 이렇게 양쪽의 얼룩이 서로 마찰된다.

  • 관련 읽기

合理搭配男装的好处和目的

복식 문화
|
2013/3/1 15:40:00
34

직업체사가 몸에 맞는 예쁜 옷을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가르쳐 준다.

복식 문화
|
2013/3/1 14:35:00
11

冬季不适合穿保暖内衣的五大人群

복식 문화
|
2013/3/1 8:39:00
9

의류 지식 을 파악 하는 데 관건 건강 이 중요하다 녹색 복장 을 골라 구입 하다

복식 문화
|
2013/2/28 21:01:00
19

보온내의를 고르려면 니트 속옷을 신중하게 장악해야 한다.

복식 문화
|
2013/2/28 20:48: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니트와 종아리 바지를 완벽하게 매치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날씨가 그다지 춥지 않다면, 왜 자기를 큰 종자처럼 싸느냐?이번 시즌에 어떤 의상을 입을지 모르면, 이 의상을 매치해 보는 글이 있다. 세계구두모자 의상망의 작은 편은 여러분들에게 의상과 코디를 매치해 드리면 주저하지 말고 함께 해 보세요. 자신만의 코디룩을 찾을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