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개구쟁이 '개울티어의 혼잡한 세상.
2005 가을 겨울 고급 패션의 웨딩드레스
크리스틴 라보, 존 캘리아노 디자인의 의상이 부유하고 사치와 배타적인 환상, 고드레하운드를 더 많이 보여준다.런던 길거리 아이도 높은 모호크식 헤어스타일과 안전핀의 플리츠 스커트, 하시드파이 유태교도, 프랑스 캉캉무 및 화려한 댄스걸, 디자이너마다 다소 길거리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거친 데일리의 일상 생생은 더욱 방해받지 않고 그의 퍼포먼스 무대에 올랐다.
그래서'펑크캉'은 런던 펑크 문화와 파리 패션, 파리 피가얼구 (Piglle)와 런던 테라파르 광장 (Trafalgar)이 고예 심미에 영향을 미쳤다.‘ 도시 정글 ’ 부분은 인종 문화의 영향에 따라 그가 전통적인 민족 의상에서 자신의 새로운 형식을 밝혀냈다.마지막으로'대도회'가 그의 미래주의 창작에 잠입했으며, 그는 아모도바의'키카', 여크 베톤의'제5원소', 피터 그린웨이'셰프, 도둑, 그의 아내, 그녀의 연인 '등의 영화에 그의 의상 설계를 바쳤다.
고야가 자주 사용하는 한마디는 ‘왜 안 될까?’ 1984년 ‘나쁜 남자 ’ 시리즈에서 그는 짧은 치마를 남자의 패션으로 처음 만들었다.이어 3만 명의 남자의 치마를 팔았지만 그는 도발의 의도를 변명하지 않고 전통적인 계발을 받아 치마를 입은 스코틀랜드 남자와 식당에서 긴 앞치마를 입은 웨이터가 있었다.“ 이것은 동성애 성명이 아니라, 정반대로 남자가 바뀌고 있는데, 그들은 이미 과거처럼 남자답지 않게 되었다.남자는 울어도 되고 여자는 전쟁을 할 수 있는데 왜 안 그럴까?
그는 모델에 대한 선택도 한결같다. 20세기 70년대 중반 패션계에 큰 금발녀의 주재로, 그는 각 인종 모델을 선택해 그의 퍼포먼스를 선택했다. 모델 법에 달코르 (Faridakhelfa)는 북비후예로 처음으로 파리 패션쇼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했다.프랑스 정부가 엄격한 이민법을 반포한 후 그는 T 대 위에서도 100% 흑인 모델을 사용한 바 있다.그의 모델은 중량을 초과하고 대머리, 나이가 많은, 온몸에 새파란, 루베스펜스 밑의 인물이 있는 장석 몸이나 모디아니의 화상식 얼굴도 포함되어 있다. 일반적인 아름다움으로 선택됐다.
1976년 그레이하운드가 파리 천문관에서 그의 첫 패션 시리즈를 발표했을 때 총 9개 모델로 면 날염 프린트, 캔버스, 가용 방직물 등 저렴한 원단을 입고 제작한 것이다.복장스트레칭할 수 있는 긴 소매 바짝 윗도리에 장미 레이스가 찍혀 있는 마음과 부락의 나선무늬, 오토바이 손재킷, 발레 스커트 원형은 의외로 접목돼 원단이 저렴하지만 공손한 방식으로 표현된다.그때부터 이런 혼잡과 의외의 수법이 그의 디자인에 반복되었다.{page ubreak}
2001년 봄 여름 고급 패션 계열의 비단 스키니
고야는 1952년 4월 24일 파리 교외의 답답한 환경에서 자랐다.그의 아버지는 회계이고, 어머니는 직원, 외할머니 마리도 그의 집 근처에 살고, 혼자 가정식 보건소를 운영하며, 그녀의 여자 고객을 위해 마사지, 미용, 혼인 고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그녀는 기괴한 성격의 과부로 속치마를 입고 외출하는 것을 좋아한다.그래서 그레이하운드가 나중에는'속옷 외투'를 그녀가 훔친 생각이다.
마리는 그녀의 외손자를 귀여워하며 그녀의 집에 있는 작은 그레이는 파리 여신 놀이터 (TeFoliesbergere) 같은 텔레비전을 통해 남자아이가 가슴옷과 인터넷 스타킹을 입는 여자들을 볼 수 있게 했다.전시회에서 오래된 사진 한 장이 있는데, 열 몇 살의 고위야는 마리를 위해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데, 그는 유쾌하게 보이지만, 그녀는 납치된 모습처럼 보였다.
18세 그 해에 고단예는 일찍 학교를 그만두고 피얼 카담 작업실에서 일하기 시작했다.외조모의 의류 심미몽을 제외하고는 자크 베크 (Jacques Becker) 1945년 영화'장식'(Falbalas)의 일생의 직업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만약 이 영화를 보지 못했다면 그는 패션 디자이너가 되지 않을 것이다.영화 한 여성용 디자이너가 친구의 아내를 사랑하게 된 아내에 대해 한 번 멘붕을 겪고, 마지막으로 한 사람의 모델을 안고 자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로맨틱한 줄거리 외에도 많은 디자이너가 일하는 빌딩,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여재봉사 등이 있다.이후 젊은 그레이하운드는 낡은 프랑스 패션을 수비하고 있는 프랑스 패션사들을 JeanPatou (JeanPatou) 를 일하게 할 때, 그는 마침내 자신이 편애하는 영화 상황에서 살았다고 생각했다.
오늘까지'그레이하운드의 패션 세계 '전시 엔딩은 여전히'장식'의 마지막 줄거리에 응했다.정신이 흐리멍덩해지기 시작하는 패션 디자이너가 한 모델을 응시하고, 갑자기 사랑하는 여자의 판타지가 됐다.그레이하운드 모델이 살아나게 하는 아이디어를 줬다.그는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가짜 모델 공백의 얼굴로 비슷한 환각을 만들어낼 수 있다.
그는 퀘벡의 무대 감독과 브라운관 데니스 마로와 호흡을 맞추며 30여 명의 인형 모델을 제작해 디자인한 의상을 입고 말을 하고, 윙크, 미소와 한숨을 쉬게 했다.영상이 투사하는 효과는 옷을 생생하게 만드는 것도 불안하다.이 중 첫 모델은 블루 가디건을 입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본인이 시청자에게 자기소개를 하고 환영어를 보내고 있다.{page ubreak}
맥돈나에게서 섹시 도발과 여권주의의 내포가 증가했다
마돈나와의 연관은 통상 패션 디자이너들이 기대하기 어려운 인지도를 얻었고, 1989년에는 이경의 반역성과 성별에 대한 경계를 넓혀 보면, 두 사람의 다소 정신적 상통한 점이 있다.그는 1990년 글로벌 콘서트를 위해 358벌의 의상을 디자인했다. 그중 금발머리머리의 갈래 머리를 묶은 마돈나는 원뿔 컵을 과장한 분홍색 스키니를 입고 검은색 팬츠를 매치해 오래가는 세대 이미지로 변신했다.
맥돈나에게서 섹시도발과 여권주의 항의에 대한 내포를 더했다.여성에 대한 구속 통제 또는 갑옷, 이상적인 여성 투사가 힘을 부여한다. 그것은 많은 사회의, 성별, 심지어 정치의 의미를 분석할 수 있다.그러나 많은 상황에서 의미는 단지 부여될 뿐이고, 가능한 일의 본래는 매우 간단하고, 그레이하운드는 그의 타이트한 브레이크를 자극하는 사회성을 놀라게 했다. “나는 이런 반응이 있을 줄 몰랐다. 그냥 자연스럽게 디자인한 것이다.”
2011년 봄 광고 중 캐롤레나 코쿠와와 키스한 남자 모드 앤드열 페걸 (오른쪽)
2012년 봄 여름 고급 패션을 입은 미국 모델 캐리 크로스 (우삼)
세르비아에서 태어난 남모 안드레열 페걸은 2012년 봄 여름 고급 패션쇼에서 (오른쪽)
페델로 아모도바 감독은 1980년대 고하운드와 만났는데, 이후 두 사람은 파리에서 만났을 때, 그레이 야가 그를 가장 전통적인 프랑스 식당으로 데려와 함께 최신 인트벽을 보러 갔다.아모다바는 고위야를 믿거나 거짓을 부리지 않고 무고한 척하며 "그는 천진과 진실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충격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그의 디자인은 매우 섹시할 수 있지만, 결코 저속하지 않아 도발적이지만 허세를 부리지 않는다.
패션계에 들어선 지 25년 만에 1996년 고야는 고급 패션을 설계하기로 결정했다. 당시 고급 패션은 끊임없이 감탄하며 죽어가는 암담한 시대에 그는 고급 패션회사를 개설할 수 없었던 디자이너였다.처음에는 한 시리즈만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고급 패션을 좋아하는 자유와 진술은 금방 발견됐다.그는 고무, 고무, 고무 같은 연물벽 소재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정교한 수공으로 돌아갈 수 있다.그는 화려한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를 끼워 놓은 스키니한 패턴이나 섬세한 스판 점퍼를 입고 있는 이들이 벌거숭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처음 몇 년 동안 그는 발표회 때마다 120세트의 고급 패션을 선보였으며 프랑스 고급 패션공회의 규정은 35세트였다.{page ubreak}
'그레이하운드 월드'에 대한 초심, 몬트리엘 미술관 관장은 "그레이 보디어는 인간적인 디자이너로 고급스러운 패션 디자이너다. 고급 패션에 관련된 기술 다양성과 상상력과 예술협력 외에도 관념이 열린 사회와 독특한'융합 패션'을 언급했다.그의 황당한, 민감한, 재미, 패션, 차별 없는 세계에서 누구나 자기 신분을 주입할 수 있다.
고위야의 회사 본사는 샹젤리슈 거리에서 대부분의 고급 패션사들의'김삼각 '지대가 집중된 것 같아 마레구 산마르틴 거리의 과거 노조 빌딩에 있었다.그 입구에는 아직 무산계급의 미래 빌딩에 남아 있어 그는 수십 년 동안 인종, 성별 사이에 방해가 되는 패션세계를 꿈꾸며 속옷과 백인, 남자와 여자의 혼잡한 경계 사이로 고정된 패턴이 없다.왜 안 되지?
그래서 예술박물관에서 열리는'그레이 야의 패션 세계: 인도에서 패션육교 '전시회는 마치 각고의 자축과 기념이다.이번 월드투어는 지난해 여름 캐나다 몬트리르 미술관부터 샌프란시스코 마드리드, 루테르담, 내년 스톡홀름까지 시작됐다.
패션계에서 다른 사람들이 알려진 ‘나쁜 아이 ’, 고인의 알렉산더 맥쿤, 두 사람은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가진 패션 디자이너로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맥곤은 안쪽을 내다보고, 자신의 내심의 어두운 생각에 이끌려 고통에 빠진 불안감과 자기에 시달리고 있는데, 감감은 밖을 보고, 충분히 낙관적으로 삶의 소용돌이에 몰입한다.
패션디자이너에게는 지난 몇 년 동안 우울했던 크리스틴 라과장은 자신의 회사를 떠나 산본요사가 거의 파산하고 천사 같은 투자자에게 구출되고, 알렉산더 맥쿤이 세상을 떠났다. 캘리아노가 해고됐고, 마르크 아카부스는 여러 해 마약과 술주정으로 고생했다.비교해 보면, 그레이하운드는 이 범위 안에 많은 ‘생존자 ’라고 할 수 있다.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현실적이고 현실적인 것 같다. 자신의 동명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2003년부터 2010년까지 에메스 설계 감독을 맡았으며 에메스 그룹의 45%의 고야사 지분을 갖고 있다.
그러나 그는 지난 2009년 여름 몬트리르 미술관 관장인 나타리 폴디가 그에게 그의 패션쇼를 열어 세계를 바라보는 방식을 반영할 때 그는 "박물관의 분위기가 무뚝뚝하고 묵직한 옷차림으로 장례식인 것 같다. 나는 매우 생생한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그는 자신이 미련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육체, 인종, 영화, 성모, 자청, 파리인, 전 세계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티에리 로리오트는 과거 수십 년 동안 디자인한 8000여 벌 의상 중 140벌 의상 및 액세서리 조직 6개 부문으로 구성돼 그의 요구를 완성했다.전시된 의상은 대부분 그의 고급 패션 시리즈에서 왔고, 19890년대 기성복과 21세기 고급 패션을 한데 섞어 놓았다.
6개 부문은 각각 그레이하운드 패션미학을 개괄하는 제목으로'그레이하운드 예비의 오드레이스'부터 블루 스트라이프, 인어와 처녀의 선호를 과시했다.‘규방 ’에는 부드러운 섹시한 의상이 진열되어 여성의 속옷과 관련해, 물론 레전드 원추의 가슴을 포함한다.'피부 심층'은 그의 피부를 영감으로 쓰며 자청을 원단으로 하는 프린트 패턴과 착시법으로 인쇄된'근육복 '및 성변태 스트랩 등에 대해 언급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