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과학기술주
글로벌 경제 완화, 유럽 부채 상환 절정기 등 부정적인 요소는 글로벌 주식시장에 미세먼지를 더했다.
글로벌 다국적들은 경제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경제의 쇠퇴에 빠지지 않고 저금화 정책을 계속 유지하고 시장유동성을 늘리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있다.
미국 과학기술업체 시즌4의 실적이 밝고 시장 자금이 넉넉하고 그리스 채무문제가 바뀌어 미주를 이끌어내며 과학기술주를 추적하는 미국 나스닥지수가 11년 새로웠다.
믿다
세계 과학 기술 제품 수요 및 관련 지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미국 과학기술주의 전망은 여전히 고일선을 볼 수 있다.
전 세계 경제 성장이 둔화되다.
국제화폐기금기구 (IMF)가 1월말 발표한 글로벌 경제 전망 갱신판에서 올해 세계 경제 성장 전망을 3.3%, 지난해 9월 전망 0.7퍼센트 인하, 글로벌 경제 활동이 속도를 줄일 뿐, 무너지지 않을 뿐, 경제체가 모두 투말 쇠퇴를 피할 수 있으며, 내년 2년 간 1.2% 성장 전망 1.9%, 미국 올해 경제는 1.8%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발전중경제체금, 명 2년이면 5.4% 와 5.9% 성장할 것이다.
그러나 IMF 는 EU 지도자가 가능한 한 빨리 응낙할 수 없다고 경고했다
구채
위기가 실질적으로 움직이면 전 세계 경제 성장이 더 완화되고 유로존은 심각한 쇠퇴에 빠질 우려가 있다.
유로구 국가와 은행 간의 융자 압력 문제는 더욱 심각한 악순환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것은 구내은행업이 더 큰 대형과 장기적인 딜레이화를 초래해 신용대출 및 경제 대폭 수축을 초래할 수 있다.
유럽부채 위기가 지난 시즌 급격히 악화되면서 IMF 는 올해 경미한 쇠퇴에 빠지거나 0.5% 위축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 가운데 두 유럽 돼지국가 이탈리아 및 스페인, 올해 경제 전망은 각각 2.5 및 2.8퍼센트 감소를 예상하며 양국의 쇠퇴는 2013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국적 이 저리 정책 을 유지하다
전 세계 경제가 갈수록 둔화되면서 전 세계 여러 선진국들이 유지를 주장하고, 심지어 유통화 정책까지 추가로 시장유동성을 늘리기 위한 것이다.
미국이 최근 경제 수치가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연속저장국은 여전히 경제 회복에 힘입어 초저이자 정책을 2014년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버남크 회장은 재결의회 후 제로 이율 유지를 약속한 이율 기한을 앞둔 내년 중 18개월부터 2014년 말까지 장기 통팽 목표를 2% 로 정식으로 설정하고 앞으로 3차 양화 완화 조치 (QE3) 를 시행할 예정이다.
버남크는 최근 몇 주 동안 미국 경제가 온화한 성장을 보이고 있지만 실업률이 너무 느리고, 인플레이션은 공식적으로 낮았고, 당국은 ‘ 매우 가능성 ’ 을 더 자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방당국은 비둘기파의 입장을 밝혔기 때문에 시장을 더욱 동경하는 QE3가 시즌2 출범한다.
미국 이 초저리 정책 을 유지하는 것 외에 영국 및
일본
유사한 행동도 있고, 완화 정책을 확대할 정도다.
공업 생산이 1.2% 감소하면서 영국 지난해 4 시즌4 국내 총생산 (GDP) 은 시즌 1.2% 에 따라 시장의 예상을 벗어나 현지 경제가 쇠퇴할 위기에 처해 우려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영국 중앙은행은 2월 초 양량화 완화 정책을 계속하겠다고 발표했고 그 규모를 500억 파운드부터 320억 파운드까지 확대해 현재 0.5% 의 기준금리를 유지하기로 했다.
사실상 영국 중앙은행은 2009년 3월 기준금리를 0.5%의 역사적 저점으로 유지해 양적 여유 정책을 실시하고 현지 경제에 유동성을 주입해 경제성장을 한층 자극하는 데 있어서 효과를 보지 못했다.
일본 측은 경제 퇴세를 전환하기 위해 현지 중앙은행도 예상치 못했던 자산 규모를 55조 위안으로 65조 엔으로 확대하고, 그 중 대출 규모는 변함이 없었고, 35조 위안, 나머지 30조 엔은 정부 채권을 구매하는 데 쓰였다.
성장 부분은 장기 정부 채권을 구입하는 데 사용돼 중앙은행의 보유 채무 규모가 9조 위안으로 급격히 19조 엔으로 급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주요 금리 구간은 0.1리까지 유지된다.
그리스 적재 방안 통과
한편 전 세계 주식시장의 발전을 좌우하는 주요 요소는 글로벌 경제 전망을 제외하고는 유럽 부채 위기가 고발될 수 있다.
유럽연합 금융사무전문원은 지난해 10월 협의한 1,300억 유로 2차 그리스 원조 방안의 규모와 조항을 재평가할 수 있으며 유로구 정부는 미국 및 기타 국가들이 국제 화폐 기금팀의 증자계획을 억제하지 말라고 재평가했다.
그리스 채무 문제가 위태롭기 때문에 유럽 중앙은행은 중고시장에서 받아들인 그리스 국채를 액면가의 값보다 낮게 바꾸기로 합의했다.
이 행장은 드라길의 조타 아래 외부 예상 중 그리스 채무 재편에 참여해 그리스가 제2차 국제 원조를 빨리빨리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스 적재 방안이 통과됨에 따라 유럽연합 암시회는 그리스 지원, 잠시 위약 위협을 없애고,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상양되었다는 소식에 의하여 과학기술주를 추적하는 미국 나스닥지수가 11년 신고, 다우존스 지수 및 표보 500지수는 각각 4년과 9개월간 최고를 기록했다.
과학 기술 주식 의 업적 이 밝고 아름답다
미국 나스닥지수 혁신을 이끌고, 미국 과학기술주가 지난해 시즌4 실적을 밝혔고, 최근 몇 명의 글로벌 투자계 대형은 지난해 4시즌 미국 대형 과학기술주를 증진해 미국 과학기술주를 이룬다.
업계 선진 애플은 2012년 1분기 실적을 발표해 스마트폰 아이폰과 플레인 컴퓨터 아이패드 등 제품의 판매량이 시장의 예상을 초과하고, 기내 영업 수입과 순이익은 각각 463억달러, 131억달러, 연간 73%, 118% 상승, 역대 사상 최고를 기록하며, 그 주가가 500달러를 넘은 사상 최고치를 자극했다.
또 몇 개의 과학 기술 거두 중, 시장이 과학 기술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여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분기 업적은 예상보다 높았다.
또 미국 2월 중순에 따르면 주신 바필트가 집권한 회사는 4분기 인텔, 국제상업기계 (IBM), 소로스 키키키펀드 관리사들이 구글을 계속 사들였다.
또 세계 최대 커뮤니티 홈페이지 페이스북이 출시중이며 글로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관련 정보 서비스 및 과학기술 지분을 이끌어갈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기업의 영리 성장 이상과 강력한 자산 부채표와 충분한 현금을 감안하여 과학기술 선두기업은 이미 더 많은 기관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게다가 시장이 유럽 부채 위기에 대한 우려가 소퇴하고, 자금을 다시 벤처 시장으로 유입, 미국 과학 기술 주판의 등세가 단기간 내에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6
- 소비권 | 저가 캐시미어 셔츠는 간지럼 & Nbsp; 천 위안 이하는 가짜 상품이다
- 시장 시세 | 면화 가격이 떨어지면 다시 & Nbsp; & Nbsp; & Nbsp; 면농은 부상을 입었다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5
- 최신 관심 | 광저우 아시안게임 폐막식 & Nbsp; 전체 녹화 -4
- 계약본 | 单位清洁临时工(园丁)聘用协议书范本
- 최신 관심 | 广州亚运会闭幕式 全场录像-3
- 계약본 | 브랜드 특허 경영 프로토콜 본
- 혁신 발명 | 두방이 솔로나 출시? 방사접합물.
- 계약본 | 직장 식당 청부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