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 연극 ” 이 점차 고조에 들어섰다
비록 그리스 정부 는 국제적 인 것 보다
채권
그리고 그리스 집권연맹 각 당파 간의 협상은 모두 현저히 진전되었지만, 최종 합의를 달성하기 전에 일련의 중요한 절차가 있다.
우선 ‘삼운전마차 ’(유럽연합위원회, 유럽중앙은행과 IMF)는 그리스에 대해 모든 구호조건을 만족시킬 것인지, IMF 는 새로운 그리스 채무가 지속적인 분석을 마련할 것이다;
다음으로 그리스 의회는 일련의 새로운 개혁 방안에 대해 투표할 예정이다.
셋째
싸이의 자세한 최종 프로토콜도 이번 주 어느 날 두드리고 시작할 예정이다.
그리스 재장 베니제로스 (Evangelos Venizelos) 지난주 토요일 이 나라 의회
금융
위원회는 그리스 PSI 채권 교환 최종 협의를 2월 17일 전에 완수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일부 유로구 국가의 의회는 독일과 핀란드를 포함해 그리스 2차 난관에 대한 그들의 출자액을 비준할 것이다.
이상적인 상황은 수요유로구 재장 회의 전에 그리스 의회가 이미 통과되었다는 것이다
개혁하다
계획은 추가 지출 방법을 성공적으로 찾았다.
유로그룹 회장은 지난주 목요일 그리스의 세 가지 조건: 첫째, 그리스 의회 일요일 (2월 12일) 비준축방안
정치
승낙하다.
그리스 내각회의는 지난 금요일 유럽연합과 IMF 가 요구하는 개혁 초안을 통과했으며 최저임금 22%, 15만개 공공부문 직위 삭감 및 연금 삭감을 포함했다.
그리스 의회는 2월 12일 이 안건에 대해 표결할 계획이다.
한편 유럽 중앙은행의 역할은 아직 명확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리스와 개인 부문 채권자들 간의 협상이 빠르게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 수요일 재장 회의 직전에 발생할 수도 있지만 그리스에 대해서는 모두 말하기 어렵다.
‘삼운전마차 ’의 목표는 그리스의 채무를 GDP 비율을 202020년 120%로 낮추는 것이다.
‘삼운전마차 ’의 분석은 이번 수요일 회의에서 이미 출로를 할 수 있는 목표가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채권교환의 참여율이 높고 구체의 신규 채권금리율이 낮다고 한다.
순조롭게 되면 이번 주에 우리는 이 싸이 프로토콜이 '자원' 라벨을 붙일 수 있다.
그러나 자원을 실현할 수 없다면'강제채무재편'이 나타난다. 그리스가 그리스에 따른 채권을 통해'집단행동 조항'을 다시 도입해 해결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