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구두업 ‘방학 ’ 전역에서 누가 진퇴축을 했는가

2011/12/12 15:56:00 5

구두업 전역 은퇴 를 탐구 하다

쌍십일의 후유증은 아직 지나지 않았다.

타오바오 (타오오) 에 이어 카시오 가짜 시계를 팔자 타오보상성기 아래'성진운동 전문점'은 내크 아디다스 등 브랜드의 가짜 운동화를 공공연히 판매해 많은 소비자들이 속았다.

분노한 소비자 포옹은 판매점포에 토벌을 벌려 삼벌을 요구하였다.

그러나 실망스러운 것은 타오보상성

공상국

그리고 브랜드 업체들은 뜻밖에도 정면으로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소비자를 고무공처럼 차고, 위권의 길은 유난히 어렵다.


속아서 소비자가 천 명에 달한다


최근 네티즌 아몬드는 본보 게시판에서'쌍십일'을 반영하는 동안 타오바오 상성'성진운동전문점'에서 내크 3엽초 G50976 남성화, 표가 376.2원, 배달 후'니키'라는 꼬리표가 만화판이었는데, 밑창이 찢어졌고, 밑창이 얇아서 신발에 풀을 가볍게 묻혀 보면 가짜 제품이다.

속임수에 비해 한 사람이 아니다. ‘IT 시보 ’ 기자와의 인터뷰 이후 백여 명이 같은 악운을 당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자발적으로 ‘타오보와 가짜 토벌의 여행 ’ 등 세 명의 위권QQ 군을 조직해 타오보상성에 귀속해 공정을 도모하고 있다.

군 내 네티즌은 "달 보름" 기자에게 "성진운동 전문점" 위조 브랜드는 주로 나이크, 아디다스, 광위, 구매 시 소비자 "7일 무이유 환불, 가일벌3"을 약속했다.

그러나 소비자가 가짜 상품을 받기 전에 설문을 받으러 갔을 때, 그들은 자신이 진품이라고 주장하며 배상을 거부했다.

"현재 소비자 400여 명 정도에 연계되어 전국적으로 속임수 1000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액은 수십만 명에 달한다."


타오:반품은 쉽게 배상하기 어렵다.


가짜 신발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인터넷 채널을 통해 고소하고 있다

권력을 잡다

.

소비자가 권력을 지킬 때 별천 가게가 갑자기 로그인되지 않았다.

타오바오 상사 관계자는 이 사업가가 규정을 어겼기 때문에 현재 점포 처벌 상태로 소비자가 ‘ 나의 타오보 ’ 에 진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는 반품을 신청하고 상가를 환불할 수 있다.

타오보상성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상가에 관한 진품 증명서를 제출할 것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조건 환불해야 한다.


다만 환불만으로는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럽기 어렵다.

타오바오 관련 조례에 의하면 가짜 상품을 사면 ‘ 가짜 1과 3을 벌 수 있다.

이에 대해 타오보상원 관계자는 소비자가 가짜 상품의 관련 감정증명서를 꺼내야 ‘가일벌3 ’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에게 이런 전문 감정은 어렵다는 점에서 이들의 위권의 길을 막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업체: 소비자 감정하기 싫다


제품 감정 을 받기 위해 소비자 는 여러 차례 브랜드 업체 에게 연락했지만, 여러 차례 문전 박대 를 당했다.

앞서 카시오 스위스 천북과 달리 나이크 아디다스 등 회사의 태도가 애매하다며 개인을 위해 제품 검사를 할 수 없다며, 공정국, 질감국에서 관련 신청을 제출해야 한다고 밝혔다.


기자는 나이크 아디다스, 나이크 고객센터에 여러 곳을 전전하고 있는 장양은'IT 타임스 '기자에게 이런'짝퉁'에 대해'휴가'의 집권은 없다고 밝혔다.

나이키 회사는 전문점과 홈페이지에서 파는 제품만 수리하고 진위를 검증했다.

다른 제품의 감정은 모두 공상부나 질감 부문 절차를 밟고 위조 판매를 타격하는 것도 그들을 이끌어야 한다.

아디다스 상하이 본부 지적재산권 센터의 미스 미스도 같은 관점을 갖고 있다.

‘ 공식 플래그숍 외에 인터넷에서 아디다스 제품을 파는 가게는 자질이 없고 인터넷의 85 ∼90% 는 가짜 상품이다.

만약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위조 제품을 구입한다면, 모두 감정하여 볼 수 없을 것이다.

정부 부서에서 절차를 밟고 결국 우리 쪽으로 돌아갈 것이다.


공상국: 천둥소리만 듣고 비가 오지 않는다


공장의 설법에 의하면 소비자는 또 도움을 청한다

공상

부서는 그러나 받은 답변도 실망했다.

성진운동전문점에는 호남 장사 익양시에서 발송지는 광동동완에 있으며 타오보상성은 저장 항주 빈강시에 위치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각각 여러 지역의 공상국에 고소를 제기했다.


12월 1일 호남 익양공상국 직원들이 이 이 일을 따라갈 것이라며, 판매가가 공상국에 신고하도록 요구하였으나, 이후 소식이 묘연하다.

동완 만강공상부는 당초 기자에게 이 회사 발송주소를 찾지 못해 수리할 수 없었고 그 회사는 그들의 관할범위가 아니라고 말했다.

절강빈강 지국 반 선생은 관계자와 소비자가 연락할 수 있으며 최근 타오바오의 문제가 많기 때문에 일손이 부족하여 시간이 좀 걸린다.

기자가 원고를 발고할 때까지 소비자들은 여전히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니트 기모 융포가 계속 내려가고 있다

즉시 뉴스
|
2011/12/12 15:14:00
32

중국 경방성: 니트 미역천 소폭 상승

즉시 뉴스
|
2011/12/12 15:11:00
25

중국 경방성: 모조 실크천 중 승진

즉시 뉴스
|
2011/12/12 15:10:00
24

迈科期货:PTA短线反弹尚未结束

즉시 뉴스
|
2011/12/12 15:08:00
5

外围市场走势改善 PTA维持短多思路

즉시 뉴스
|
2011/12/12 15:06: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폭주화 ’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

“보름 전 아들을 데리고 공원에 놀러 갔었는데, 당시 광장에서 몇 명의 아이들이 뒤꿈치의 신발을 신고 슬라이딩을 하고 놀았는데, 아들이 보고 계속 사려고 하는 것을 보니, 나도 백화점에 가서 봤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았다.하지만 아이가 자라고 있는데 이런 신발을 신으면 좋을까요? 최근 본 신문은 시민 왕여사가 보낸 핫라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