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업은 도대체 어떤 인재가 부족합니까?
무인재는 전기를 받지 않고, 천금은 구하기 어려운 형편을 얻기 쉽고 많은 지도자와 사장이 체득이라고 믿는다.
어떤 인재 가 인재 로 어떻게 고효성 을 만들 수 있겠는가
전자상 단체
이 문제들은 내가 군말을 하지 않겠다.
직장인 채용, 단체 건설에 관한 몇 가지 문제만 이야기하고 싶다.
기업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 모자라는데, 잘생겼어? 장군? 병이야?
누구나 높은 효율을 갈망하다
응집력
그 많은 기업에 대한 구현과 갈증을 느끼는 팀인데, 그렇게 많은 기업을 직면하고 있다.
모수 자천
인재는 왜 기업과 인재가 잘 모인다.
일방적
경박한 악습
능력은 감당하기 어려웠고, 한편 기업 보스가 팀의 불합리한 구조에도 큰 관계다.
기업이 도대체 뭐가 부족한지 물어 봐, 멋있어? 장군? 인재? 인재, 너 도대체 뭐가 잘생겼어? 장군?
기업 팀에는 어떤 사람이 필요해요.
나는 기업의 인재가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휘자는 기업의 방향을 파악하고 전략을 알아야 한다. 병사를 이끌고 전투를 하고 병법전략을 알아야 한다. 병사는 효과적으로 이해해야 하고 유연한 대응이 필요하다.
이 세 종류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기업의 고위, 중층과 말단 조직을 구축했다.
일상 운영 중 세 사람 의 업무 중점 은 다르다. 멋쟁이 는 전략 을 필요로 한다. 프로젝트든 회사든, 그는 키잡이, 방향을 파악하고, 방향을 파악하고, 파란 그림을 그려, 팀 의 방향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로 지휘봉이다.
이 사람은 반드시 실전가가 아니다. 그러나 업계에 대해 잘 알고 관리를 이해하고, 자기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안다.
그의 업무는 80% 가 용감하게 사고하여 추진한다.
장재는 멋진 의도와 방향을 이해해야 할 뿐만 아니라 병집행을 직접적으로 지휘한다.
그는 병법 계략을 알아야 한다. 그는 실전파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그는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명확한 계획과 이해가 필요하다. 집행 중 지도병과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그는 반드시 전능적인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그 업무에 능통한 한 덩어리를 알아야 하며, 그가 정통하지 않은 일을 어떻게 시험해 볼 것인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일을 책임질 수 없다.
병들은 이해와 집행이 필요하지만, 이 과정은 자주적 혁신 대응이 필요하다.
고어운은 외군령에서 견디지 못하고 병사가 집행 과정에서 첫 번째 메시지를 받게 되었기 때문에 그는 장재의 모략을 이해하고 일을 잘 처리해야 한다.
그러므로 기업에서 근무하는 중, 사령상, 병사 비율은 5:3:2, 집행 비율은 2:3:5 입니다.
기업 팀 은 도대체 어떤 사람 이 부족하다
기업은 사람을 불러야 한다. 너는 도대체 어떤 사람이 모자라야 하는가? 인재 수요량에서 보면 병사가 가장 많고, 장군이 가장 많고, 가장 적고, 가장 적게 잘생겼다.
나는 기업의 잘생긴 재능이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 사장이 자신의 업종이나 회사의 방향을 잘 알고 있거나 잘 파악하고 있다. 그들은 단기간에 미래가 무엇인지 알려 줄 필요가 없다. 오히려 그가 지금 가장 부족한 것은 그의 전략을 현실로 바꿀 수 있는 사람들이다.
만약 사장이 화동 시장을 내려고 한다면, 비로소 그에게 어떤 방법을 써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얼마나 많은 자원 협조를 필요로 하고, 재능이 허락한 후에는 전쟁터에 갈 것이다.
중국에 꿈꾸는 기업이 너무 많아 매일 국내 백강, 세계 500강 등의 꿈을 생각하면, 그러나 이런 아름다운 꿈들은 강벽지를 개척하지 못할 것이며, 항상 지도상 꿈을 꾸는 것이다.
병사는 중요하지 않은가? 물론, 병사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노병과 신병들이 있지만, 장재병이 없으면 묵묵히 알 수 없을 것이다. 혹은 노병이 장성하거나 불우로 성장하거나 신병은 좋은 병사를 훈련할 수 있고, 좋지 않은 병사는 잠재력 있는 병사들을 해칠 수 있다.
그래서 앞으로 병사의 문제가 상대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필자는 자신의 체득에서 인터넷 마케팅을 할 때 어떤 분야에서 특기를 갖추고, 일도 열심히 일하지만, 기업에 큰 향상을 줄 수 없는 이유는 왜일까? 군사가 모략을 잘 모르기 때문에 유사무모하고, 경험 개진과 그룹 관련 보급 방식을 결합한 뒤, 그 다음의 보급 과정에서 폭발적인 효과가 발생했다.
이것이 바로 장군의 책략으로 얻은 효과다.
그래서 많은 병사들이 양장을 만나지 못했거나 기업이 부족하다는 것을 믿기 때문에 잠재력이 우수한 병사들이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 기업이 너무 잘생기면, 장군이 없으면, 병사와 직접 소통하는 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기업에서 잘생기고, 병사를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각 사직이 기업의 고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기업은 어떤 장재가 필요하다
만약 한 기업이 좋은 재능이 없었다면, 재능이 없었다면, 그것은 아마도 돈을 버는 기업일 수도 있지만, 반드시 브랜드 기업이 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만약 한 기업이 잘생긴 재능이 없었다면, 그는 몇 년 동안 살 수 없었을 것이나 시종일관 발전하지 못했을 것이다.
만약 한 기업이 잘생긴 재능이 생기면, 그 장재를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 장군을 찾아야 한다. 그는 당연히 어떤 병사가 필요할지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장재는 기업이 필요한 것일까? 내가 이전에 말했기에 실전형에 치우친 것이 가장 좋다. 이론과 실전상결합한다면 더욱 좋다.
장재도 기업의 업무에 따라 직능 수요를 구분하여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영역 내에서 잘하거나 정통한 사람은 아니지만 최소한 자신이 책임지는 업무에 대해 알아야 하며, 부하의 업무 성적을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런 인재는 전문적으로 복합형 인재가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순수한 이론이 장재로 파견되면 기업의 발전에 불리할 것이다.
지금 뒤돌아보면 우리는 너의 기업이 도대체 어떤 사람이 부족한지 생각해 보아라. 너는 도대체 어떤 사람이냐, 어떤 사람인지, 멋지고, 장군이고, 병이고, 우리는 모두 잘 생각해야 한다.
개인에 대해, 네가 군대일 때 서두르지 마라. 네가 대장에 급급해하지 말고 잘생기면, 네가 잘생긴 자리에 있을 때, 반드시 몸소 하지 말고, 방권과 믿음을 갖는다. 기업이 필요할 때, 병사가 필요할 때, 어떤 병사가 필요한지, 네가 원하는 병사가 필요한지, 네가 필요할 때, 네가 무기를 불러야 할 때를 서두르지 말고, 네가 찾는 것은 꼭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경중완급을 분명히 가려 자신의 위치의 수요를 분명히 알아야 자신에게 이롭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12년 추동 뉴욕 패션주 액세서리 감상 (2)-프라바 고륭
- 전시회 정보 발표 | 555 가복 기업 북상무한 호문'패션쇼 '
- 매일 첫머리 | 전자 비즈니스 여성 속옷 인터넷 쇼핑 시장 분석
- 광동 | 불산 방직 업그레이드 에도 부호 가 필요하다
- 업종 투석 | 빠른 패션 에 대한 반상
- 겉감 | 면사, 화섬유, 양모 시장 개년 데이터 분석
- 업종 종합 서술 | 부동산 시장의 겨울과 가구의 봄
- 겉감 | 합성 혁보 기능화 고단 시장
- 기타 | 91개 중점 프로젝트 조력 방직성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왕천개는 다산 복장 산업을 연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