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살인 조류
일종의 생활 방식
프랑스 패션 편집 제니 산아메트의 한 언론은 이러한 관점을 증명할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으며, 그는 ‘ 대형 카드는 일반적으로 확장을 좋아하고, 그것들은 많은 외곽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 물건의 이윤이 더 크기 때문이다.
명품 효과 때문에 고객들은 그 제품들을 좋아하고, 혼자 입는 것은 평범하지만 좋은 가방만 맞추면 바로 몸값이 배가된다.
문제는 좋은 가방, 좋은 신발, 좋은 벨트, 좋은 허리띠가 생기면 좋은 옷이 필요할 것 같지 않다는 것이다.
더 많은 남성에게, 그들은 지금까지 연구를 계절 패션의 트렌드에 대지 않고, 의상은 이 사람들의 눈에서 옷을 의미하는 것이 유행이 아니라 패션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들은 돈을 더 내고 좋은 표를 고르고 싶었다. 지금은 여전히 신분 지위의 상징, 또는 옛 브랜드에서 출산한 만년필이나 라이터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그가 빠른 리듬사회에서 노파적인 신사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 액세서리의 디자인은 수십 년 동안 수백 년 동안 대대적인 혁신을 한 적이 없다.
그런데 액세서리는 정말 패션 브랜드들이 갈 길이 없나요?
답은 분명히 부정적이지만, 사실상 반대로 과거의 많은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패션분야에서 주먹을 휘두르고 있다.
현재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단일화 상품을 만족시키지 않고, 일년 동안 루이웨이덴과 에르덴 모두 고급 액세서리 전문 프로프로프로듀서일 뿐, 현재 이들도 성의분야에 진출하고, 루이 위덴은 더 심해 마르크 ·야쿠르의 이끄는 중심은 이미 각국에서 발생했고, 같은 상황이 각국에서 발생했고, 이탈리아 가죽 제품은 바테가와 영국 브랜드인 데넬, 프랑스 ST.Dupnt, 지금은 가게에서 판매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제품선은 이미 생활의 각 방면으로 확대되고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사치 브랜드가 단지 판매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없다는 것이다.
에르메스는 이미 지문인을 이렇게 평가한 이 패션제국은 "우리는 패션회사가 아니다.
현대적인 분위기는 있지만 이 시대의 유행문화와 거리가 멀다.
우리가 높은 곳에 있는 무서운 귀족의 정결은 우리의 오늘의 특색을 만들어냈다.
에르메스는 중국에서 일련의 사회적 사건으로 이미지 타락을 당했지만, 귀족 이미지가 충실한 소비자들의 마음에 희석되지 않았다.
모든 패션 브랜드들은 자신의 제품으로 생활방식을 판매하기를 희망한다.
셰익스피어 시대에는 인품의 경구가 있다.
글이 처음 언급한 제니 사met 설명은 현재의 상황. 선봉설계는 이미 광범위하게 베껴 독립적 특징을 잃는 흐름으로 변할 때, 액세서리의 선택은 모든 사람이 선택한 생활 방식 (lifestyle)을 대표하는 것. 천천히 이런 아이템은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이러한 패션 브랜드들은 예외적으로 확장성 있는 공간을 창조하기를 희망하며 자신들의 충실한 고객을 연속시키는 독특한 스타일에 있다.
Ar mani 그룹은 전형적인 예다. 이태리 브랜드를 언급한 것은 이미 고급 패션, 그리고 그 집, 향수, 그리고 2008년 두바이 개업한 아마니 호텔, 피어 카덴, 아마니와 유사한 의상, 레저 용품도 포함돼 미국인들이 중산계급에서 가장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라프 로렌은 업계에서 생활방식으로 이끌어가는 모범, 애르마니와 같은 가구를 생산한다.
푸라대중은 이미 생활방식에 지쳐 갈수록 남용되는 단어에 지겨워졌을 때 많은 사치품들이 어떤 생활 방식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이것은 사치품이 장사를 하는 핵심이다.
디자인이 한결같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몰랐을지도 모르지만 라이터의 발명은 당시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진동을 가져왔는지도 모른다.
인류는 공황에서 자유롭게 수천 년 동안의 발전을 겪고, 라이터의 출세에 덕택한 것은 권총의 발명에 덕분이다. 그들은 모두 불철로 불꽃을 태우며 불꽃을 태웠다.
라이터의 발전 역시 유럽 연초업의 왕성한 덕분에 1854년 크리미아 전쟁으로 궐련 산업이 당시의 조양산업이 되었다.
흡연은 점점 편리해지고, 라이터도 화선에서 화끈을 인화하고, 다시 화끈으로 휘발유를 켜는 방식으로 발전했다.
거의 이와 함께 성냥도 출시되었고, 많은 라이터는 모두 성냥갑이다.
오스트리아 올의 발명은 라이터 발전의 현대화 프로세스를 추진했다. 불꽃이 어떻게 발생할 것인지를 해결한 뒤 올은 화석관을 화석관에 담아 화석의 압력을 보장하기 위해 화석 아래에 스프링을 설치하고, 화석 아래에 스프링 같은 구조를 담고 불바퀴를 묻으면 불꽃이 생길 수 있다.
이 방식은 오늘까지도 여전히 라이터가 점화된 주류 방식이다.
라이터의 연료도 화모, 파라핀, 석유, 가스, 휘발유, 휘발유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 라이터는 이미 연료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라이터 공업은 19세기 말 20세기 초에 충분한 공간 고속 발전을 거뒀다. 그때의 유럽 곳곳에 라이터 공장이 있었고, 2차 대전의 폭발로 인해 많은 독일인들이 영법으로 도망치게 된 것은 오늘날 라이터 제조 분야의 걸출한 브랜드를 낳았다. 영국의 파이어숍 Alfred Dunhill, 프랑스 가죽 제조업체 도팽 (S.T.Dupnt).
인지도가 가장 광범위한 미국 브랜드 지피포는 2차전 관련, 전쟁 시절 지피포는 소비시장에 대한 라이터 공급을 중단하고 수백만 미국 대병들이 이국적 땅을 밟을 때 지피PO를 사용했다.
도팽 자체의 가죽은 1세대 창시자부터 깊은 유럽 각국 왕실이 좋아했지만, 2차 대전 때, 물자의 부족으로 인해 회사 업무를 피구에서 라이터로 옮겨야 했다.
1939년 당시, 도팽은 자동차 라이터를 내놓고 특허를 신청했고, 과거 출중한 품질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었다.
전쟁 후 얼마 안 된 1948년 사치품 업계는 부흥 시기에 도팽은 라이터 디자인을 더욱 세련된 액체 연료로 바꾸고, 이 긴 네모난 라이터 스타일은 특히 손바닥 및 손가락에 맞는 동작에 딱 맞으며, 뚜껑 뚜껑 을 열면 도팽라이터 의 주요 표지가 되고, 도팽 라이터 제조자 측의 탁월한 위치를 확립했다.
그러나 현재 전 세계 금연 운동이 갈수록 심해지고, 라이터 생산업체들은 모두 난처한 처지에 직면하고,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갈수록 적어지고, 누가 이런 비싼 라이터를 사러 왔는가?
같은 문제와 책쓰기 도구를 직면하고, 값싼 볼펜의 출현은 스크린에 불과하다.
현실 생활에서 수만 위안의 만년필로 사인하는 장면은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현실 조건 아래 지피포라는 상대적인 평가 브랜드, 도팽, 경락 같은 사치품은 반드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어떤 사람의 이상적인 삶의 안내가 되어야 한다.
만보룡이 제기한 구호 walk, don't run (발걸음을 늦추고 삶을 누리다)은 많은 소비자를 얻기 위해 많은 소비자를 얻는 것은 크지만, 장기적으로 알려진 것으로, 남성 소비자들은 여성 소비자보다 충성을 많이 얻고 있다.
- 조류 풍향표 | 2019 벚꽃 패션쇼 폐막 및 시상식 이 경에서 거행된다
- 유행화 | 나이키 베이러지 Mid NFL 전속 레드 블랙슈즈 핏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 패션 브랜드 | 스트리트 PALACE 상해 Pop-Up Stoore 개업, 트렌드 카드 새 지점
- 패션 브랜드 | Fragment Design X 스타벅스
- 유행화 | '별똥 대전'X Adidas 전신 연명 프로젝트 Next 2019화
- 패션 브랜드 | 나이키 X CPFM 2019 연승 의상 시리즈 공식 발표, 복고 거리 재단
- 패션 브랜드 | 빌라이니어 보이즈 클럽 X'우주거인 히만'전신 연명 별주 시리즈
- 유행화 | Nike Air Fear Of God 14개의 새로운 배색 신발이 공개돼 퍼즐 주류로 디자인돼~
- 유행화 | 콘웨이 All Star Pro BB 화이트 레드 배색 농구 신발이 등장할 예정이며 상큼한 질감
- 유행화 | Air Jordan 1'3.0'신발의 관직을 상쇄하고, 다음 주 발매도 미리 준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