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이트칼라 여자 이직 혐의 보상 너무 적다 & Nbsp

2011/8/2 13:49:00 52

화이트칼라 이직 보상 마신 세정제

78년을 고생스럽게 일해서 하루아침에 요구되었다

이직

사장은 결국 4개월의 월급을 보상으로만 승낙했다.

7월 29일 오후 당사 금산전지 유한회사에 근무하는 임여사 사정 하에 세제 반 병을 마셔 항의했다.

사건 발생 후 임 여사는 병원으로 보내져 치료를 받았다.

현지 노동, 공안 등 부서는 이미 조사에 개입하였다.


두 식구가 동시에 이직되다


어제 기자는 단서를 받고 병원에서 수액을 받고 있는 당사자인 임 여사를 찾았다.


임 여사 에 따르면, 그녀 는 2004년 3월 금산전지 유한 회사 로 들어갔다

재무

부서의

이듬해 임 여사의 남편 덩 씨는 같은 사장의 은휘전지 제품 유한 회사로 입직하였다.

"몇 달 전에 우리 남편은 다른 직장을 찾아서 사직하고 싶었지만 공장에서 그에게 남겨 달라고 권고했다."

사직하는 일은 결국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며칠 전 회사에서는 7월 말 계약이 만료되니 임 여사와 함께 떠나라고 했다.


“회사에서 4개월의 월급 배상만 약속하고, 우리 둘은 아직 아이를 데리고 있다. 이 몇 달 동안 일자리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합니까?”

임 여사는 회사에서 78년을 힘들게 일한 채 이렇게 대우를 받으니 정말 생각이 안 나서 바보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


공장 측은 관련 상황을 아직 누설하지 않았다


기자와 이 공장의 한 스태프 한 명이 수다를 떨며 김산과 은휘 두 공장은 현재 직원 500명이 있고, 금산공장은 곧 이사를 가야 한다. 그동안 회사들은 감원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한 번 재단하는 사람이 없을 것 같아, 직원들이 소란을 피우는 것 같아서 어제 한 여공은 거의 반병의 세례를 마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직원은 기자에게 임 여사의 견해를 실증했다.


기자가 섭사회사 인사부처에 관련한 상황을 파악할 때 한 여자는 먼저 상황을 잘 알지 못했는데 나중에 다른 여자는 "우리 회사에서 이런 일이 없었으니 함부로 말하지 마라"고 말했다.

기자는 여러 차례 이 회사 관계자와 공장장의 사무실 분기 전화로 전보를 쳤으나 줄곧 아무도 듣지 못했다.


배경: 섭사 회사 는 전 세계 10대 전지 생산 업체 에 소속되어 있다


동완 금산전지 유한회사와 은휘 배터리 제품 유한공사가 GP 공업에 소속되는 유한회사라는 조사가 나왔다.

이 회사는 전 세계 10대 전지 생산상 중 하나로, 본부는 홍콩 구룡에 설치되어 있다.


현재 GP 배터리 국제유한공사의 생산 회사는 샐러리 인디너스 Corp, 판매회사는 GP 국제 (GPI)이다.

Sylve 동남아와 국내에서 모두 공장을 설치하고 선전

동골

혜주, 상해는 7개의 배터리 공장이 설치되어 있다.

  • 관련 읽기

해염: 의류 공장은 대나무 좌석 & Nbsp; 방서 온도 강습 작업에 종사한다

종업원 천지
|
2011/8/1 9:07:00
53

블루칼라도'엘리트'인 온주 고기능인재 육성

종업원 천지
|
2011/7/26 9:36:00
70

만여 남자 의 재봉공 은 방직 한 줄 로 걸어간다

종업원 천지
|
2011/7/26 9:04:00
69

백만 기공 의 뿌리 를 남겨 주십시오

종업원 천지
|
2011/7/25 13:30:00
37

温州红会女出纳挪用爱心款126万元 被判刑6年半

종업원 천지
|
2011/7/23 16:13: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지금 신발 제조 형태가 가망되지만 곧 안 된다

경제 발전방식을 전환하는 큰 배경 아래 제조와 가공을 주업으로 하는 중소 구두업체 구유 이익 패턴이 전례 없는 도전: 전대형 업그레이드의 중중중난에 직면하여 산업의 전환에 대한 거대한 도전에 직면하여 투자를 전행하는 모든 유혹을 어떻게 이청이 계속 발전할 수 있을지, 많은 중소신복 기업들이 직면하는 공통적인 곤혹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