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표범은 유럽의 개인 모집 거물 & Nbsp; 분석을 하거나 상장포로
백승 에 이어 작은 비료 양 을 인수한 후, 또 한 가지 음식업 이다
거물
외자 포획.
어제 유럽에서 가장 큰 개인 주권 투자그룹인 안백 심은 중국 음식점 체인업체 금전표의 인수 투자를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금전 표범은 일부 주식을 펀드회사에 팔기 위해 상장을 위해 여러 차례 출시된 것으로 보편화된 것으로 보편화되고 있지만 모두 비준을 받지 못하고 있다.
안심의 전 세계 합작자 겸 중화구 총절이 장희를 나타낸다
금전표범
독특한 비즈니스 패턴과 우수한 업적입니다. 앞으로 안백 심은 금전표의 경영 자취를 전국 각지로 확대합니다.
그동안 시장에서 금전표범이 팔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매 측의 공개적으로 인정됨에 따라 금전표의 인수 사건은 결국 먼지가 내렸다.
그러나 안심측은 금전표의 구체적인 것을 드러내지 않았다
금액
안심중국 공관회사 양문승 담당자는 구체적인 인수 디테일이 더욱 드러나겠다고 밝혔다.
"금전표범은 유럽 사모 거머리에 지분을 팔면 더 장기적인 계획이 있을 것이다."
분석은 금전표표범이 고속 발전기에 창시자 원창평의 주식을 매각하기 위해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 아니라 펀드회사를 팔아 금전표가 합주 방식을 통해 출시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동안 금전표범은 몇 차례나 상장신청을 하지 못했는데, 금전표와 마찬가지로 강남, 순봉그룹을 비롯해 개의치 않은 음식업체들이 시장에 나가 모두 냉각되었고 이들 기업들은 모두 증감회에 상장 신청을 제출해 지금까지 승인을 받지 못했다.
본부는 상해에 설치된 금전 표범 중국 음식그룹이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대만의 최대 음식과 엔터테인먼트그룹 금전표국제사업그룹이 대륙시장에 있는 자회사로, 최근 몇 년 동안 금전표표가 중국 시장에서 급격히 발전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8개 지점이 있으며, 2010년 금전표영은 9억 위안에 가깝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