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의 주력 세판과 차이를 서로 결합하여 조작 수법 해석
세판 방식은 다양하고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세판 방식이다. “ 주식 세판 ” 이다.
주가를 압박하고 세세하면 두 가지 수법을 나눌 수 있다.
하나
쟁반 에서 직접적 으로 주가 를 내리 공갈식 세판 을 실시 하다
둘
접시에서 먼저 빨리 당겨라
고주가
그리고 천천히 내리누르고 위압식 세판 실시
접시에서 주가를 낮추는 공갈식 세판을 직접적으로 내리는 것은 커다란 음선이다. 접시에서 먼저 높은 주가를 올리고 천천히 내리고 위압적인 세판을 내리고, 일일 케이블 라인은 긴 상영일 K 선이다.
상술한 두 사람은 한 가족이 세부 범주를 압박하고, 단지 농가가 실시하는 수법은 다르다.
역사상 과거의 농가가 주가를 압박하고 세판을 할 때 그 목적은 일반적으로 일부 칩을 깨끗이 청소하는 것이다.
지금의 농가 행태는 더욱 복잡하고 주가를 압박하는 세판을 벌이는 데 종종 다른 목적을 숨기고 있다. 고포저흡 ’ 의 차익을 점검한다. 압박전 또는 압박할 때 상대 고위권에서 일부 수를 줄이고, 하락한 후 다시 보충한다.
이에 따라 세판은 ‘고투흡 ’의 차익 차익을 전개해 농가가 세판을 압박하는 동시에 고위 감고 출품하는 작업이다.
이때의 구실은 일반적인 투자자들의 판로를 보면 순전히 기구가 대량으로 창고를 감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농가에게는 이 때 출하와 세판 두 사람 사이에 내가 있고 내 안에 네가 있다.
농가의 속셈을 제외하고는 외부인들이 예측하기 어렵다. 현재 상당히 많은 농가가 세판을 벌이면서 ‘ 고투흡 ’ 차익을 동시에 실시한다.
세판 디스크 디스크는 또 출하 주구다. 그러자 투자자들은 반면기술을 통해 분석하고, 뚜렷한 하락세를 구별하는 추세는 것이다
농가 가 세판 을 압력 을 가하다
아니면 감창고에서 출하하는 것입니까? 분명 상당히 어려운 것입니다. 물론, 주식을 구분할 수 없는 현저하게 하락한 것은 아니지만, 농가의 고의로 세전을 하는 것입니까, 감창고에서 출하하는 것입니다.
사고길에서는 여전히 세판과 출하의 방법을 구별한다.
필자 장기 실천 연구 발견:
주식
주력 대규모 출하 행위에 속하면 이 주식 투입 행위가 후장에서는 상당한 기간 동안 전반적인 표현이 하락했다. 주력의 출하 행위는 주가의 지속적인 하락에 영향을 미친다.
한 주식이 분명한 압박을 하고 출하 주가를 압박하여 세판 행위를 한다면 이 주식 경력은 짧은 시세 하락을 겪고 단기간 내에 주가가 즉각 급격히 양을 올리고 상승할 것이다.
하락 후 단기내 목표 주식 후속 추세에 따라 구별을 가졌고, 한 주 전기의 하락은 농가의 압박세판이나 감창고 출품을 하는 것은 일종의 분석이다.
이러한 분석은 전체적으로 상당히 효과적이지만 일반인들이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압박 후 언제쯤 빨리 끌어올까요? 높은 폭이 얼마나 될까? 명확한 시간, 상승폭의 크기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이 데이터는 명확한 정의가 없습니다.
그래서 판단할 때 분석자는 경험에 의존해 판단한다.
경험 운용은 적당한 판단을 파악해야 한다.
어떻게 적당한 '도' 를 파악하려면 투자자들이 실천의 실천을 파악해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