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정품 여인 '생활이 초조해하지 마라.

2011/1/29 10:52:00 38

정품 여인 생활

■ 걱정'마음'으로 만들기


현대도시 여성은 사회적 접촉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더 많은 자전과 표현을 할 가능성이 있다.

수세대 여성이 누적한 잠재력은 한 세대 사람에게서 튀어나와 시선의 ‘정품 여인 ’이 등장했다. ‘3고 여자 ’라 불리는 ‘고고위, 학력 높이, 수입이 높고 어느 한 테두리에서 호응한다.

옆 사람 은 점차 그들 을 쳐다보는 데 익숙해져서, 그녀들 은 충분한 능력 과 지탱 이 있다고 생각한다

자기

.


직몽 내용 관리 시스템


자기 자신들은 점점'정품'으로 전락하는 노예: 남들이 자신에게 특이한 것을 느끼기 때문에 자신의 잘못을 착취하는 권리를 박탈한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독립적으로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약과 공황을 감추기 시작했다.

홀로 하늘을 떠받치고 많은 사람들이 경앙하는'큰누나'가 되자, 먼 곳에서 부러워하거나 감상하는 동시에 자신들의 힘을 잊고 있다.

이런'잊다'가 바뀐 것은'맏언니 '영광 등 생존의 초조이다.


◆ 우수를 바라고 큰 스트레스를 초래한다


일관적으로 우수하고 우수한 것은 대중의 인정과 존중을 가져왔다.

큰누이

큰 이들이 마음속으로 종종 자신의 잘못에 대한 판단을 형성한다. “ 성공만이 받아들일 수 있다. ”

나이가 아직 어려울 때, 이런 생각은 일시적으로 표면동력이 될 수 있고'큰언니'를 추진하고 있다. 그러나 연세가 늘어날수록 경쟁이 심해지면서 마음의 부담으로 변하고, 항상 위기감 속에서 생활하는 성과가 많아질수록 황송합니다.

그래서 지극히 지성은 매염방처럼 생명 속에서 감당할 수 없고 손을 떼고 간다.


◆ 자랑스러워 정상적인 수요를 노출한다


‘ 맏언니 ’ 는 종종 초인으로 취급당하기 때문에, 그녀들은 자신의 내면적 수요와 취약함을 억제하는 데 습관이 되어 자신을 단단히 감싸준다.

이들에게는 주위 사람들의 힘은 자신의 내면 세계를 지탱할 수 있지만 독투는 물론 ‘높은 곳에 추위를 이겨낼 수 없다 ’는 외로움과 취약함을 겪는다.

외롭고 거만한 외모 아래에 깊은 적막과 슬픔이 숨어 있다.

어느 정도 독립과 자강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현대녀의 비애다.


◆ 양성관계의 캐릭터 착오


마음을 맞히다


외인이 다가오는 것을 거절했지만 ‘맏언니 ’는 사실 사실이 아니다.

칼총

불입, 특히 다른 반의 진로를 찾고 있다.

실제로 다른 여성들보다 훨씬 더 지극한 사랑을 간절히 바라고, 기대할 수 있는 넓은 어깨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그러나 진실을 갈망하고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그녀들은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들은 항상 적당한 짝을 찾기 어렵고, 듬직한 남성은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그녀를 보호해야 하는 남성이 너무 창백하고 허약하다.

‘맏언니 ’ 주변의 남성도 걱정으로, 어떻게 그녀들과 정상적인 연애 절차를 어떻게 유지할지 잘 모른다.

사랑의 영양이 결여되어 적막한 ‘맏언니 ’가 점점 초췌해지고 있다.


특약 고문 심리 상담사 임자


가슴


이런 생존의 초조함은 이미 현대 여성들에게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적당한 초조는 우리를 성취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지나치게 초조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생활과 생명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똑똑한 여자, 맏언니, 작은 새를 배울 필요도 있고, 어떻게 초조한 삶을 극복하고, 어떻게 남자와 지내느냐에 따라 진퇴할 필요가 있다.


성공은 과감히 실패하기 때문이다


어느 한 사람 은 모두 다소 좌절 이나 경력 이나 작은 실패 를 허락 할 수 있다. 만약 우리 가 자신 만 성공 을 허락 하 면 자신 에게 비이성적 명령 을 하 고 스스로 생활 에 대항 하는 자연 법칙 이다.

이렇게 한 결과는 우리 마음속의 무조감을 더할 수밖에 없다.

반대로 우리가 잘못을 저지르거나 실패를 맛볼 권리를 자신에게 돌려준다면, 우리는 사실 우리 자신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완전무결함을 요구할 사람이 없다.

사실상 성공의 유일한 비결은 실패를 과감하게 하는 것이다.


평상심 은 생활 의 ‘ 도 ’ 이다


심리학자는 누구나 누구나 기본적인 수요: 생리적 수요, 안전 수요, 귀속과 사랑의 필요와 존중 필요와 자아실현 필요에 대한 필요를 존중한다.

어떤 차원의 필요도 건강한 마음의 정상적인 반영일수록 솔직하게 받아들일 수 있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수록 더 진실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다.

그래서 생명의 평범한 본질과 자발적으로 광환을 벗어나 타인과 접근하며 사회적 지지시스템을 세우는 것은 물론 ‘맏언니 ’의 지위에 위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맏언니 맏언니 ’의 인격적인 매력을 더할 수 있다.


후광 을 벗고 소박하게 사랑 하다


‘ 맏언니 ’ 는 지혜가 출중하고 담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늘 기회를 보아, 단호하게 행동하며, 한두 가지 말을 하지 못하여, 이들을 으쓱하게 만든다.

하지만 미스터리한 전쟁터는 양성의 관계에서 큰누나가 아매처럼 크더라도 여자의 여리고 부드럽고 살뜰한 보살핌도 없어서는 안 된다.

사실상 이들이 이 점을 정시하면 자신의 빛을 벗고 감정의 세계에서 자신을 평범한 여자로 여긴다. 이들의 사랑과 심정이 소박하고 소박하다.


이 점도 그녀와 잘 사는 남성에게 적용된다. 춘풍처럼 보이는 여강인을 평시하면 사랑의 양성회담이 수월해진다 —직장과 연인의 캐릭터 전환을 마친 후, 박소소소소소함과 함께 한 번 사랑을 하면 그 어떤 성취보다 여성의 마음을 키우고 지탱할 수 있다.

부드럽고 동행하여 성공과 행복이 모두 있다.

  • 관련 읽기

사교 공포증 발병 기리

교제 소통
|
2011/1/29 10:50:00
35

질투심이 있는 사람과 몇 가지 수다 를 떨다

교제 소통
|
2011/1/29 10:48:00
28

인간 교제의 최하선 을 이해하다

교제 소통
|
2011/1/29 10:46:00
43

어떻게 인간거리와 충돌을 피할 수 있습니까?

교제 소통
|
2011/1/28 11:08:00
46

신뢰할 만한 군자를 만들다

교제 소통
|
2011/1/27 13:53: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키 2011년 급속한 전사 Vapor &Nbsp; Trainer & Nbsp; Max 트레이닝 슈즈

병승니키 트레이너들의 다양한 클래식 디자인 요소는 Nike Fuse 과학 기술을 채택한 Nike Vapor Trainer Max 가 2011년 봄에 선보여 더욱 가볍고 더 빠르게 착용감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