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시 시 "가정부" 서비스 는 대만 신발 업체 를 유치 하여 주재 했다

2010/6/28 12:00:00 10

구두 기업 서비스

타이상 진중광은 전국 각지에서 최근 1년간 고찰을 거쳐 결국 종목은 남녕에 빠진다.

외성과 비교하면 광서대세대 기업에 대한 우대 정책, 정부 관원의 서비스와 성신으로 그를 선택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광서가 제공하였다.

가정식

‘서비스령 대만 상인은 진중광시처럼 광서에 투자하는 대만 상인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각종 세금의 감면 에 대해 초기 창기 에 처해 있다

무대 펭귄

눈에서 탄소를 보내라고 할 수 있다.

6월 23일 남녕맥스 구두업 유한회사 프로젝트 책임자 진중광설.

2007년 동완의 구두업 사업을 옮겨 전국 각지에서 목적지를 물색하기 시작했다.

1년 후, 그들은 두 개의 성구를 선택해 비교해 볼 때, 광서에는 세수, 토지 등 혜택정책과 국가 정책의 지지를 느끼며, 그들은 결국 8000만 달러의 항목을 낙호한 남녕 동맹 경제단지.


맥스그룹 구두업 사업은 남녕에 건설된 후 기업이 필요한 국토증, 토지사용증 등 관련 증명서를 한동안 받지 못했다.

진중광이 시름을 피웠을 때, 단지 관리위원회의 스태프들은 직접 각 부서에서 심부름을 하고 각 부서를 위해 기업을 위해 ‘ 녹색 통로 ’ 를 개통시켰다.


진중광을 더욱 감동시키는 것은, 그 전에, 광서는 매우 드물다.

구두류

가죽 등 제품의 대량 수출은 통관 프로세스에서 상응하지 않은 검사기준으로 통관은 매우 어렵다.

이를 위해 정원 관리위원회는 경험 있는 기업과 세관, 검역 등 부처와 함께 좌담회를 열어 기업과 정부 부서의 소통을 돕고, 빨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무독유배자.

대만 상강 문호 가 처음 양삭 에 출범 한 세계 외도원 의 관광지 를 창설 할 때 현지 백성 과 교류 의 차이 로 자주 현지 백성 의 오해 와 방해 를 받 어 일 을 펼치기 어렵다.

양삭현 정부는 상황을 알게 된 후 즉시 농업 ·수전 ·건규국 등 부서의 직원을 조직하여 서비스 데스크상 전문 업무팀을 설립하였다.

농민 업무를 잘 하기 위해 전문 직장 구성원들은 늘 농민 집에 가서 대화를 나누면 깊은 밤이 되자, 마침내 대만 상과 백성들을 연결하는 교량을 가졌다.


이와 같은 일은 단지 관위회나 광서 각지의 시청, 대리 등 부서의 업무에서 이미 이상한 일이 일어났다.

그들은 보모식 추적 서비스를 데스크톱의 비결 중 하나라고 웃었다.


진중광은 관원의 행정직능이 끊임없이 완벽하고, 많은 표준은 모두 유례없이, 특사특허, 과단한 작업 태도를 보여 광서의 투자 전망에 대해 점점 자신감을 가진다.


2005년 계대 경제무역문화협력포럼이 열리자 강문호는 서민과 정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화를 분명히 느끼고 있다.

그는 계대의 교류가 빈번해지면서 광서민들은 점점 그들의 일을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치구는 2009년 자치구에서 대만 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약간의 정책조치를 내놓았다. 이 중 산업지지와 재정지원, 세비 감면, 금융지원, 토지 지원, 해적 지원, 투자환경을 최적화하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등 5대 24조로, 심지어 대만 상가들은 취업, 교육, 의사 등 측의 배려와 조치를 명확하게 요구하고 있다.

정부의 주도면밀하고 주도면밀한 것은 대만 상인을 남겨 두고 발전시키기 위한 것이다.

  • 관련 읽기

상해 질검국: H &M 상의 PH 값 초과'낙마 '

즉시 뉴스
|
2010/6/28 11:58:00
56

제녕백하 의류 투자 백억

즉시 뉴스
|
2010/6/28 11:40:00
42

2010 브랜드 의류 의상 박람회 성도 가 성대하게 개막 되었다

즉시 뉴스
|
2010/6/26 15:02:00
30

남방 특대 폭우 복장 이 심양 으로 배달 되어 속도 를 늦추다

즉시 뉴스
|
2010/6/26 14:18:00
36

강서상가'9원 한조의상 '가맹비 미과

즉시 뉴스
|
2010/6/26 14:16: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은 면화 수입 한도 를 증가시켜 비축 솜 을 투입 할 것 이다

중국 은 면화 수입 한도 를 증가시켜 비축 솜 을 투입 할 것 이다